카테고리 없음

순창 행복식당-언제가도 행복한 식당

힘내새우~~♡ 2021. 4. 30. 20:09

며칠전 식구분과 함께
순창 행복식당에 다녀왔어요~^^

언제가도 늘 반갑게 맞아주시고
또 한없이 따뜻한 울 엄마같은 사장님!!!
이번에도 가서 맛난 식사와 더불어
정도 사랑도 두둑히 받고 왔어욤!!

여전히 점심특선으로 2인분만!!ㅋㅋ


늘 먹던 점심특선으로 쌈밥정식!!
양도 많고 정도 많고 사랑도 많고~~


버너에 뜨겁고 따뜻하게 돌솥에다가~
담배상추랑 직접 재배하신 것들로!!
치커리랑 청양초도..


몇번 간터라 많이 찍진 않았어요.
사실 배가 너무 고파 먹는것에 열중하다보니ㅋ


여전히 맛있는 계란찜과 새우된장찌개!!
넘나 시원하고 맛나욤!!
역시 이맛이징!!!^^


다 익었어요~~이젠 쌈 싸먹을 시간!!
아~~~~~


맛있게 먹구 배부르게 돌아옴..
올때 맛난 된장이랑 고추장도 사오고..
또 정많은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신
담배상추랑 생김치도 한통씩!!!

행복전하러 갔다 행복 더해서 돌아왔습니다.
순창.)??? 하면 행복식당 꼭 들렀다가기!!
🌳🌳👭🌳🌳

순창 행복식당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순창 행복식당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