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충북 진천 서운산 다녀왔대요~~

힘내새우~~♡ 2022. 5. 9. 22:29


어제 언니가 다녀왔다며
사진을 보내왔어요~
아이들이 크다보니 친구들과 노는 울언니!
부럽네요~~^^
자유의 시간들이!!



-서운산 등산 안내도-

나도 언젠가는..
언니처럼 자유로와 지리라~~ㅋㅋ
그래도 늘 즐겁기만 한 힘내새우!!


오르는 길에 본 양귀비꽃!




전 빨간 양귀비는 본듯한데..
아니 주황색인가?ㅋㅋ

그러면서 등산로를 찍었는데
길이 넘 예뻐요~
3시간정도 걸었다는데..




날씬한 나무들이 멋지네요~~
그냥 보기만해도 힐링이?ㅋㅋ



서운산 정상까지 2.8km
오르는 길이 이쁜꽃들이
아름다움을 뽐내요!!




위에 꽃은 이름이 뭐지?
그리고 밑은 분홍 진달래?
예쁘당~^^




서운산 정상까지 2.3km
어드메뇨~~정상은??




오르는 길에 이쁜곳이 너무 많아
발걸음을 자꾸 멈추게 하네요~




이 길 너무 걸어보고 싶네요~
좋았겠다.
절친이랑 함께 수다떨며!!




엄청 이쁜 새싹이랑 꽃들!!
직접 보았음 얼마나 이뻤을까?




이 길도 걸어보고 싶다.
함께..소중한 이들과~~




자연의 경이로움.
단풍도 넘 이쁘고 꽃들도~~




우왕~~진짜 예쁘네요.
저도 같이 있었음 얼마나 좋았을까.
꽃이름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




이때는 오전 10시경이었다는데
안개가 넘 멋지네요~

시간구분없이 아무렇게나
올렸는데 이쁜곳이 참 많은
서운산 등산로네요~

한번도 가본적 없지만
언니 절친이 살고있으니
좋은 날 시간내서 가족들과 함
가보고 싶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