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하나님의교회- 지금은 어머니하나님이 필요한 시대

힘내새우~~♡ 2022. 5. 18. 21:58

요즘은 여성중심의 사회로 변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군대도 그렇고 판사, 변호사, 대통령까지 세계적으로 대세인것이 여성인권이 아주 많이 신장되고 여성중심의 사회로 되어 가고 있는 현실이다.

그렇다면 왜 이런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걸까? 그것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하는 어머니하나님이 오셨음을 알리고 영접할 기회를 주기 위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유없이 뜻없이 이루어지는게 없는 하나도 없는 세상에서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살피자.


♣ 골로새서 1장 15-16절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된 만물이다. 만물을 하나님이 창조했다면 세계 역사 또한 하나님이 주관하신다. 혹 다니엘서의 예언을 아는가? 바벨론이 현존할 당시 바벨론을 무너뜨릴 나라 메대바사에 대해, 또 메대바사를 무너뜨릴 헬라에 대해, 헬라를 무너뜨릴 로마에 대해, 로마 제국이후에 열나라로 분열될 상황까지 정확하게 예언하고 그대로 이루신 하나님이다.

즉 세계 역사도 성경 예언의 방향대로 다 이루심을 알게하시고자 다니엘 2장, 7장의 예언을 주셨단 얘기다. 그렇기에 우리는 무엇보다 이 시대에 촛점을 맞추어 예언을 알기를 힘쓰고 따르기위해 노력해야 한다. 세계 경영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만나보자.


하나님께서 맹세까지 하면서 말씀하신다. 하나님의 경영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강조하신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경영해가시는 세계역사는 무엇일까?

요즘은 메이드 인 코리아가 최고인 때다. 조선 기술, 반도체 기술도, 방송, 영화, 심지어 화장실까지 전세계에서 배우러오고 주목받고 있는게 현실이다. 예정된 시기가 되면 반드시 이루어지는게 하나님의 뜻이다.

그렇다면 이 마지막 시대 일어날 예언은 무엇일까?


일곱 재앙 내릴 때는 마지막 때이다. 결국 하늘 예루살렘의 등장은 마지막 때인것이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 등장하는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일까?


위는 '하늘'이고, 있는의 존칭은 '계시는' 이라고 바꿔 부를수 있다. 즉 하늘에 계시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하신다. 하늘에 계신 어머니시기에 땅의 어머니라고 할 수는 없다. 즉 예루살렘의 실체는 어머니하나님이다.

예루살렘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늘에 계실때는 조용하다가 어머니하나님이 이 땅에 등장하심으로 말미암아 여성 중심의 사회로 흘러가는 것이다. 이것이 지금 이시대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최고의 경영이다. 세상이 여성 중심의 사회로 흘러가는 정확한 이유이다.

성경은 분명 말세에 사랑이 식어지고 불법이 성한다고 증거한다(마24:12-14). 또한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될 것도 예언하고 있다.


안식일, 유월절은 물론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심도 천국 복음의 하나다. 그렇기에 어머니하나님의 진리도 반드시 전해져야 한다. 그래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알리기위해 온 세계의 경영을 여성중심으로 바꿔가고 계신 하나님이시다.

그렇다면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신 목적은 무엇일까?


♣ 이사야 66장 12-13절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보라 내가 그에게 평강을 강같이, 그에게 열방의 영광을 넘치는 시내같이 주리니 너희가 그 젖을 빨 것이며 너희가 옆에 안기며 그 무릎에서 놀 것이라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성경은 우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는다고 증거한다. 그렇다면 예루살렘을 영접하기전에 우리는 위로를 받지 못하고 헛헛한 상태요, 구원의 은혜를 받지 못한 상태였다.

육적인 이치를 보더라도 어머니는 가정의 중재자이자 가장 중요한 리더다. 여성상위시대, 여성인권신장등은 결국 어머니하나님만이 우리를 위로해주시는 유일한 분임을 알리는 메세지다.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한다. 여기서 예루살렘은 성벽을 의미하는것이 아닌 예루살렘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여기서 '형통하다'는 표현을 영문성경에서는 security로 '안전하다'는 뜻을 의미한다.

어머니하나님안에서만 갈하고 지친 심령이 위로를 받을 수 있으며 안전하다는 뜻이다. 지금 이 마지막 시대가 바로 어머니하나님을 찾고 영접할 유일한 기회의 시간임을 잊지말자.

불법이 성하고 사랑이 식어지는 이때 부디 예루살렘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위로도 받고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놀라운 복음의 역사도 마주하길 바란다. 이 시대는 누가 뭐라해도 어머니하나님이 꼭 필요한 시대임을 명심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63SpbkY-N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