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군산 신영시장 도시공원 나들이 장미꽃 만발

힘내새우~~♡ 2022. 5. 20. 21:26


요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바쁜 하루 하루 보내고 있답니다요~~ㅋㅋ
오늘은 군산 큰언니네 오후에 왔어요~

낼을 위하여..
낮에 세자매가 모였답니다.
언니집 근처 시장왔다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ㅋㅋ

이름하여 신영시장!!
군산 대표 전통 시장
이라하니
쬐끔만 구경해봐요~~


귀여워요~~간판이..
왠지 유아틱한게 사랑스럽네요~ㅋㅋ
입구만 찍고 시장은 사진이 없어요. 지송!!

신영시장 입구쪽 옆으로
장미꽃이 넘 이쁘게 피었어요!!!♡
꽃길만 걸으세요!!라고 인사라도 하듯~~
흐드러지게!!

요즘은 찍으면 사진이 다 예술인듯~~


노란, 빨간 장미가 넘 이뽀요~
입을 앙담은 꽃봉우리도 넘 이쁘구요!!
이렇게 시장근처에 장미꽃길이 쫘악~~

군산이 바다임을 알리는 물고기??
의미는 잘 모르지만 귀여워요~^^


아이들이 만든것 같기도하고..
시장근처도 조성을 이리 잘 해놨네요~
하긴 누군가에게는 생활의 터전이니!!
멋지게 꾸며야지요~^^

♥ 도시공원

시장근처에 바로 공원이 있어요.
이름하여
도시공원!!
안내도에 있었던 그 공원~~


꽃게, 물고기, 고래...
누구 솜씬데 이렇게 이쁘니??
시장 근처에 도시공원까지 넘 좋네요~


아무래도 저녁엔 물고기들이
불을 밝힐것같은 느낌!
하지만 그건 느낌일뿐..ㅋㅋㅋ


장미가 너무 이뻐
다시한번 가까이서 찰칵!!
시장은 잠깐 구경하고 공원을 더 많이 돌다가
언니네로 돌아왔어요~ㅋ

신영시장 근처 도시공원
볼거리도 많고 이쁜 장미꽃도 많고, 공원도 넘 예뻐요.
기분 업!!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