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9

시어머니와 오손도손 명절 음식 만들기

명절 기분 좀 내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어제도 시부모님과 울가족만 함께하고 오늘도 시부모님과 울 가족만ㅋㅋ~~ 한번도 이런적은 없는데 오늘은 시어머니와 저 단둘이서 명절 음식을 장만해야 했어요~~^^ 사실 저는 곰손이라ㅋㅋ 살림에 큰 관심은 없는데 관심갖고 주부답게 살라고 기회를 허락하신듯~~~ 그래도 15년차 주부니까 감사한 맘으로 시어머니와 오손도손!!! 평소 고부관계가 좋은건 알쥬~~~ㅋㅋ 순서대로 올려야는데.. 첨엔 쬐끔 긴장하느라 사진까지 찍을 여유를 못냈어요~~그러다가 한컷씩!!ㅋㅋ 그것두 내맘대루~~~ 고구마튀김!! 이건 사실 맨마지막에 한건데..ㅋ 내맘이니까 뭐~~ 오늘 한것중 가장 많이 먹은듯.. 달달하니 넘 넘 맛있어서!!! 계란 두판깨서 했는데 계란이 남아서 시어머님이 울아들 좋아..

조상제사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하나님의교회

일단 짧은 이야기 한편 읽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자. 옛날 어느 마을에 홀아버지와 젊은 아들이 살고 있었다. 아버지는 아내를 잃은 후 연이어 딸마저 병으로 세상을 떠나자, 모든 것이 귀신의 장난이라고 생각했다. 어느 날 아버지는 흙으로 만든 동상(銅像) 몇 개를 사가지고 와서 상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매달 초하루와 보름날이면 동상 앞에 음식을 차려놓고 절을 하며 자신과 아들을 지켜달라고 빌었다. 가난한 형편에도 아버지는 동상 앞에 항상 풍성한 음식을 차려놓았다. 아들은 아버지의 이 같은 행동이 못마땅해 여러 차례 동상을 치우라고 부탁했지만 아버지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외출을 하면서 아들에게 고기를 삶아 동상 앞에 올려놓으라고 시켰다. 아들은 아버지와 다투지 않기 위해 아버지가 시..

따뜻한 물을 마셔야하는 12가지 이유-좋은글과 함께

★ 따뜻한 물을 마셔야하는 12가지 이유 ★ 1. 체중감량을 원한다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하는 온수를 마시길 권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에 레몬을 넣어 마시면 좋습니다. 따뜻한 물은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니까요. 2. 답답한 코와 목에 도움이 됩니다 온수는 감기 기침과 인후염의 자연 치료제이죠, 가래(담)을 용해해서 기도를 뚫어줘서 목의 염증을 가라 앉히게 됩니다. 게다가 답답한 코도 뚫리구요. 3. 생리통 완화 따뜻한 물의 열이 복근을 이완시켜서 생리통과 경련을 낫게 합니다. 4. 해독 따뜻한 물을 마시게 되면 체온이 상승해서 땀이 나는데 이때 몸의 독소가 배출됩니다. 마시기전에 레몬즙을 넣으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구요. 5. 조기 노화 예방 체내 독소를 없애야 하는 이유는.. 독소가 노..

안식일의 중요성-안식일에 병자를 고치신 예수님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에 병이나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고쳐주셨다. 그로 인해 예수님께서는 많은 비방과 핍박을 받으셨다. 그렇다면 우리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육신의 병을 고치는 의원이 아님에도 왜 이렇듯 안식일에 많은 병자를 고치신것일까? 무엇이든 뜻없이 행하시는 일이 없으신 하나님이시니 그 깊은 뜻을 깨우쳐보자. 1. 안식일에 병자를 고치신 예수님 먼저 육신의 병을 고치시는 예수님부터 만나보자. 한번은 예수님께서 안식일에 손이 마른 자(오그라든자)를 고치신 일이 있었다. 그러자 모세 율법을 고집하던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안식일을 범한다고 분을 내었다. ▶ 눅 6:1~11 또 다른 안식일에 예수께서 회당에 들어가사 가르치실새 거기 오른 손 마른(공동변역, 오른손이 오그라든) 사람이 있는지라 서기관과..

지혜로운 화 풀이법 10가지-[리더의 조건]

♣ 지혜로운 화 풀이법 10가지 1. 그럴수도 있지! 긍정적인 생각! 긍정적 사고는 활기있는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다. 화나는 상황이 발생하면 '그럴수도 있지 뭐'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자. 물론 처음에는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자꾸 연습하다보면 세상에 크게 화낼 일도 없다. 좋은 생각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지름길임을 잊지 말자. 2. 잠이 보약, 푹 자자! 우리 몸의 치유와 휴식은 편안한 잠자리에서 이뤄진다. 원기회복은 물론 잠을 잘 자면 만성통증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화가 났을 때도 마찬가지다. 깊은 잠을 청하고 나면 어느 사이엔가 화가 누그러져 있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3. 아무 생각하지 않고 걷기! 걷기는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좋..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범사에 감사하라-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뜻 준행하기를 힘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가 들어가는 천국이라고 알려주기 때문이다. 우리가 소망하는 천국은 하나님을 믿기만해서 가는 곳이 아니다. 먼저는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하고 다음은 반드시 행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붙는다. 그래야 종래에는 천국이라는 목적지에 다다를 수 있다. 그렇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 항상 기뻐하라(Rejoice always), 쉬지 말고 기도하라(Pray continually), 범사에 감사하라(give thanks in all circumstances). 이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전한다. 안식일도, 유월절도 하나님의 분명한 뜻이지만 믿음안에서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라는것도 하나님의 뜻이다...

블루웨일(Blue whale)커피-복많이 받으세요~♡

소중한 분들!!! 복많이 받으세요~~♡ 1월이 한참 지났죠?? 오랜만에 커피한잔 하러 갔어요~ Blue whale 커피숍에. 커피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이쁜 여싸장님이 선물도 함께 주시네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말 복많이 받으세요~♡ 복주머니랑 같이 커피를!! 예쁘당~~ 핫아메랑 복주머니 2개!! 빨간 복주머니!! 복주머니안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레모나에스 3개랑 손살균 소독겔이랑 Delos카푸치노!! 꺄악~~넘 좋아요!! 일단 레모나 하나 입속에 붓고.. 나머지는 귀여워서 포켓속에~ㅋ 이쁘고 쎈스넘치는 사장님은 감각쟁이답게 갈때마다 선물을 주셔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기분이 넘넘 좋아지네요ㅋㅋ 그래서 저두 가방안에 있던 별뽀빠이를 하나 선물로 드렸어요~~ㅋㅋ 선물은 언제받아도..

만나통해 교육하신 안식일[하나님의교회 특징]

오늘날 세상은 일요일에 대다수가 예배를 본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다르다. 엄연히 말하자면 성경의 가르침대로 일곱째날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를 본다. 그렇다면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한 성경통해 천국 들어갈 하나님의 자녀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예배날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성경의 특성부터 알고가자. 구원에 이르는 지혜서가 바로 '성경'이다. 성경통해 우리는 바른 교훈을 알고 때론 책망도 받는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른 뜻을 하나 하나 배워가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해진다. ♣ 디모데후서 3장 16-17절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그래서 성경은 우리 구원과 ..

노랑통닭 오랜만이야~

아드리가 방학을 했어요. 저녁 먹는데 뜬금없이 치킨먹고프다고.. 엄마는 오늘 지갑사정이ㅋㅋ 눈치빠른 녀석 휴대폰속 비상금 꺼내보이며 자기가 산다고 뭐 먹고싶냐고?? 그래서 노랑통닭으로 주문!! 치킨집이 코앞이라 아드리가 찾으러~ 엄마 엄마~~부르는데 사실 저녁을 넘 배부르게 먹어서리!! ㅋㅋ~~노랑통닭 냄새는 아주 맛나게.. 노랑통닭은 바삭한 식감이 최고죠~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이랑 짜게 살지 말자 소금 내일은 휴무랑 펩시콜라 🍗 후라이드반, 양념반 16000원 바삭한 식감 느껴지나요? 사실 노랑통닭은 양념이 맛있어서 우리 가족은 양념 좋아해요!!♡ 아드리덕분에 배빵빵하게 마무리합니다. 맛있게 먹구 먹방티비보는 아드리!! 지발..정신차리고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