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10

● 일상의 행복을 찾아서-엘로힘 하나님 만난 이후의 삶

참으로 햇살좋은 하루!! 소소한 행복은 주변에서 넘쳐납니다. 예전엔 정말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만이 감사했는데 엘로힘 하나님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만난후로는 모든 일상이 하나님주신 선물입니다. ● 영원한 생명을 주신 아버지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영원한 생명을 주신 어머니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첫째는, 이시대 구원자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알아보고 영접하여 구원받은 하늘자녀로 살아갈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둘째는,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이 있듯 믿음의 가정안에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천국소망하며 범사마다 감사의 삶 살게해주심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은 예비일(안식일 전날 금요일) 저녁에 함께 감사노트를 쓰며 안식일을 준비하고 한주를 돌아보곤 합니다. 아드..

[리더의 조건]-소통의 달인이 되는 3가지 비결

[소통의 달인이 되는 3가지 비결] '살아 있음'을 뜻하는 라틴어 '인터 호미넘 에시'(Inter hominem esse)를 글자 그대로 해석하면 '사람들 사이에 있음'이 된다. 반대로 '죽어 있음'이라는 표현은 '인터 호미넘 에시디지니어레'(Inter hominem esse desinere)로 '더이상 사람들 사이에 있지 않다'라는 뜻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살아 있는 인간은 본디 사회적 동물이라고 말했다. 앞선 말들을 종합하면 인간은 서로 '관계를 맺고 살아가는 것'이 삶의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사항이라는 말이다. 관계라는 것이 이토록 인간에게 본질적인 것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다른 사람과 관계를 잘 맺을 때, 삶이 윤택해진다고 할 수 있고, 그렇치 않을 때, 최악으로 치닫게 될 수도 있다라고 말할 수 ..

잔치 멸치국수 한그릇 해바바요~♡

한 달에 한번은 서울에 가요~ 가족들을 만나러.. 저번주 금욜에 올라가서 오빠랑 안식일 오후예배후에ㅋㅋ 잔치 멸치국수 먹으러 갔어요~~^^ 금욜엔 오빠야가 삼겹살 사줘서 맛나게 먹구~ㅋ 토요일엔 제가 대접했어요~ 한그릇에 6,000원인데 맛나도 너무 맛나요!! 생각하니 또 먹고파요~~^^ 양이 어마무시해요~ 아들이랑 같이 나눠먹으려고 셋이 갔는데 2개만 시켰어요~~ 국물이 많아 그렇지 양이 엄청나요!! 원래 아들이는 그리 국수를 좋아하진 않는데..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보이죠? 상호는 잘 기억안나는데 생생 정보통이랑 6시 내고향 같은곳에서 취재하고간 흔적이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원래는 5,000원이었는데 물가가 올라서 좀 오른듯.. 6,000원이 하나도 아깝지 않고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하나님의교회 책자- 어머니의 소원

https://www.youtube.com/watch?v=xVyGplycusk 하나님의 자녀들이 천국에 갈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 다양하게 기록된 "어머니의 소원". 어머니 13가지 교훈을 실천할 수 있는 지침서가 바로 "어머니의 소원". '나 하나쯤이야'라고 생각한다면 그동안 쌓아온 하나님의 영광이 쉽게 무너질 수 있답니다. 단순히 교회만, 기도만 열심히 하는게 아니라 각자의 부족한 부분이 뭔지를 깨달아 변화받게 도와주는 책. 하나님의 향기가 나는 진정한 성도의 길을 걷는 내가, 우리가 되는 방법이 상세하게 기록된 책입니다. 요즘 어머니의 소원 책자를 다시 읽고 있어요. 하루 하루 천국이 성큼 다가오는 이때!! 성경의 가르침을 일목요언하게 기록하여 하늘사람으로 변화받을 수 있도록 귀한 길잡이 역할을 ..

천국 혼인잔치에 부르시는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하나님의교회-

이땅의 혼인은 참으로 경사스러운 일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혼인을 가르켜서 인륜지대사라한다. 인륜지대사의 사전적 의미를 살피니 인간이 살아가면서 하는 큰 일. 일반적으로 혼인을 의미.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음. 종족보존을 위해 인간이 해야할 가장 중요하고 우선순위의 일이기 때문. 맞다. 우리는 혼인을 통해 아이를 낳고 종족보존의 시작을 한다. 즉 생명 탄생의 기초가 혼인인것이다. 그런데 성경은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가는것을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했다. 세상에 존재하는 잔치는 얼마든지 많다. 백일잔치, 돐잔치, 회갑잔치, 팔순잔치등등의 많은 잔치가 있는데 왜 굳이 혼인잔치일까? 그 이유는 혼인잔치에 등장하는 신랑과 신부통해 오늘날 이 마지막 시대에 누가 우리에게 생명(영생)을 주어 천국으로 인도해 주..

유미카츠에서 유미카츠랑 우동먹기!!

날이 좋아요~~ 햇살이 참 따스하네요!! 이런 기분좋은날~ 기분좋았던 날을 추억하며.. 토요일에 아드리랑 같이 점심 먹었는데..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ㅋ 첨 가보긴했는데!!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착석해서 기다리다 사진 한컷 찍었어요!! 돈카츠 고기가 붉은색을 띄는 이유!! 덜 익은게 아닙니다. 미오글로빈(Myoglobin)때문입니다. 신선한 등심에만 함유되어 있는 매트미오글로빈으로 전환되면서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미오글로빈은 뭘까?ㅋ ㅋ 일단 가볍게 배우고 가는 타임!!♡ - http://naver.me/F8BWWjKw 미오글로빈 : 네이버 통합검색 '미오글로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link.naver.com 드뎌 기다리던 카츠랑 우동이 나왔어요. 아드리가 성장하면 할..

안상홍 하나님- 두 번째 오시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가 신앙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두 번째 오시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 오디오북통해 알아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7MVccrTZ99Y 안상홍님께서는 성경 예언따라 두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325년 제 1차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폐지된 후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라는 사실이 그 증거이다. ● 죽음, 그 비극의 시작 인류의 죽음의 시작은 에덴동산이다. 선악과라는 죽음을 부르는 저주의 나무에 손을 댄 하와 그리고 아담. 선악과를 먹었더라도 죽음을 피해 영생으로 나아가는 방법으로 생명과를 허락하였지만 하나님께서는 죄인의 몸으로는 나아갈 수 없도록 불칼든 천사들통해 막아놓았다. ..

♣친구가 나더러 이렇게 살아보라 하네♣ -좋은글과 함께-

♣ 친구가 나더러 이렇게 살아보라 하네 ♣ '말이 많으면' 말을 많이 하면 반드시 필요없는 말이 섞여 나온다. 귀는 닫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입은 언제나 닫을 수 있게 되어있다. '허허허' 잘 웃는 것을 연습하라. 세상에는 정답을 말하거나 답변하기에 난처한 일이 많다. 그때에는 허허허!~웃어보라. 뜻밖에 문제가 풀리는 것을 보게된다. '화를 내면' 화내는 사람이 손해를 본다. 급하게 열을내고 목소리를 높인 사람이 대개 싸움에서 지며 좌절감에 빠지기 쉽다. '미소의 힘' 미소짓는 얼굴은 결코 밉지 않다. 아무리 곱고 멋지게 생겨도 찡그리면 흉하다. 미소를 연습하고 그 힘이 얼마나 큰지를 경험하라. '미안합니다' 미안합니다 하는 말을 잘 사용하라 모든 갈등과 다툼이 어느새 가라앉게 된다. '노래' 힘들때 ..

언론이 본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총회장님 특별 인터뷰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22/01/74122/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총회장 특별 인터뷰 코로나는 하나님과 이웃의 소중함 깨우치는 기회 `나만을 위한 삶`이 아니라 `타인 위한 삶` 살아야 www.mk.co.kr 하나님의교회 김주철 총회장 특별 인터뷰 코로나는 하나님과 이웃의 소중함 깨우치는 기회 `나만을 위한 삶`이 아니라 `타인 위한 삶` 살아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 총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하나님과 이웃의 소중함을 더 뼈저리게 느꼈다"고 말한다. 하나님의 교회가 코로나 이후 봉사활동에 열심인 이유도 그때문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내 각지, 세계 각국에 마스크, 진단키트, 손 세정제 같은 방역물품을 지원하고 코로나19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세상 귀여운 사장이 목욕하기!!

어제는 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 넘나 아름답네요!! 설원이 된 사장이 산책로!! 눈이오나 비가오나 하루 두번 산책해야하는 사장이!! 이 이쁜길을 오빠랑 둘이~~^^ 참 멋지죠??? 벌써 여러 사람들의 발자국이!! 이길을 수도없이 걷고 또 걷는~ 오늘은 눈왔으니 사장이도 신발신고 산책에 나설거예요~~!! 신발신었으니 나가봅니다!!! 같이 눈밭구경 나가볼까요~~ 산책하다 더우니 눈한번 핥아먹구 헥헥!!!헥헥!! 이렇게 산책을 했으니 몸 상태는 어찌됐겠어요? 어쩔수없이 목욕해야 할 상황이 되버림!!! 사장이 욕조에 물받아서 씻겨야해요. 목욕을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두 오늘은 꼭 씻겨야할 상황ㅋㅋ~~ 씨름할 오빠생각하니 벌써 안쓰러움!! ㅋㅋㅋ~~사장이 인물이 털때문이었네요. 물에 젖으니 그 이쁜 얼굴이 이렇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