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12

아이젠하워가 말하는 진정한 리더의 조건-[리더의 조건]

아이젠하워가 말하는 진정한 리더의 모습 아이젠하워(Dwight Eisenhower) 대통령에게 '리더십'이 뭐냐고 친구가 물었습니다. 아이젠하워는 실을 책상 위에 갖다 놓고 실의 한쪽을 잡고, 나머지 한쪽을 친구에게 당겨보라고 했습니다. 친구가 실을 당기자 실은 팽팽해졌습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실을 밀어보라고 했습니다. 친구는 열심히 밀었지만 실은 굽혀질뿐 밀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때 아이젠하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리더는 밀지 않는다네. 다만 앞에서 당길 뿐이지" 실을 당기면 이끄는대로 따라오지만 밀면 움직이지 않고 그 자리에 있을뿐입니다. 사람들을 이끄는 것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보스는 뒤에서 호령하지만 리더는 앞에서 이끕니다. 보스는 "가라!"고 말하지만 리더는 "가자!"고 말합니다. 보스는 겁을..

[일상] 내 생애 넘 행복한 날~

어제는 넘 넘 행복한 하루였어요! 너무나 사랑하는 울 언니랑 또 너무나 사랑하는 울 형부랑 2022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함께 관람했어요~ 비록 온라인이라 할지라도 퀄리티도 높고 글로벌한 하나님의교회 위상은 물론 전세계에서 실시간으로~ 그 깊은 감동 지금까지 생생하네요!! 언니와 형부는 좋은 연주회에 초대해주어 넘 고맙다며 감동의 마음을 전해왔어요~♡ 저두 오랜만에 연주회통해 힐링하며 감동의 도가니!!!ㅋㅋ 넘 행복했답니다!!! 언니와 형부는 오케스트라 연주회가 끝나고 서둘러 맛난 점심을 대접해 주셨어요~^^ 일단 초벌로 기름기를 쫘악 뺀후 후라이팬에 마아가린을 살짝 문지르고 통마늘 그리고 통후추 촵촵!! 비록 소소하나 너무나 행복한 밥상 상추에 생생미나리 싸서 괴기랑 통마늘 넣고 우적우적..

드뎌 임박- 하나님의교회-2022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이웃님들!! 소식 들으셨나요?? ※※※※※※※※※※ ♣2022년 3월 27일 오전 11~12시, 오후 5~6시♣ ※※※※※※※※※※ 유월절맞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가 시작 된다는 사실!!! 싱그러운 꽃이 만발하고 생명이 움트는 봄날에 따뜻한 음악을 선물합니다. 3,500년 전 홍해의 기적이 펼쳐진다. 재앙이 넘어가고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 천상의 멜로디 Amazing Grace 아름다운 선율로 '유월절'을 소개합니다. https://watvmedia.org/ko/media/messiah-orchestra-passover2 [유월절맞이 연주회, 연주곡] 2. When you believe 유월절 맞이 메시아 오케스트라 연주회 중 'When you believe' 연주와 중창단의 노래입니..

♡예쁜 디저트 카페-데이지에 놀러오세요♡

반가워요 이웃님들! 오늘은 요즘 자주가는 디저트카페 🌼 데이지 🌼 소개하려구요~ 늘 가면 반가운 미소로 웃어주고 수줍게 얼굴이 붉어지는 넘 예쁜 청년사장님이예요~ 갈때마다 따뜻한 봄을 연상케하는 예쁜 디저트카페 🌼데이지🌼 맘씨,몸씨,맵씨좋은 이쁜분이 계신곳!! 전 애엄마라 그런지 이런 이쁜분들 보면 절루 칭찬이 쏟아지는데 어찌나 부끄러움을 잘 타시는지.. 넘 귀여워요~~^^ 그럼 따뜻한 봄날 🌼데이지🌼 자랑좀 할께요~~ 상호가 왜 🌼데이지🌼인지 알겠죠? 포크도 나이프도 노랗게~~ 제가 화병을 옮겨서 찰칵!! 혹시 🌼데이지🌼 꽃말 아시나요? "평화와 희망"이래요. 왠지 이미지랑 안어울리는듯..ㅋㅋ 이날은 식구랑 핫아메 두잔만 시켰는데.. 휘낭시에(로투스, 시리얼)를 두개나 써비스로~~^^ 이쁘신 분이 쎈스..

푸라닭-블랙알리오 미니언즈 맛있다.

남편 친구가 집으로 배달시켜준 맛있는 푸라닭-블랙알리오 생각지도 못했는데 띵동!! 울 남편이 시켜준줄 알았는데. 아드리가 좋아한다고 퀵으로~~ㅋ 고마워요~♡ 노랑노랑 넘 이뿌죠~~^^ 받는 순간 뭐야:~~ㅋㅋ 예쁘당!! 기분좋당!! 푸라닭-블랙알리오 미니언즈 이뻐도 넘 이뻐~~ㅋㅋ 소스랑 노란무랑 콜라와 함께!! 여기로보나 저기로보나 사랑스럽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미니언즈~~ 개봉해 봅니당~~ 두구두구 빵야~~ 마늘 숑숑~ 간장치킨 푸라닭- 블랙알리오 미니언즈 더 가까이서.. 앗~~잠시 흔들렸네요ㅡ.ㅡ 닭다리 어때요? 아드리가 챙겨준 닭다리욤!! 전 두개먹구 더는 못먹었다능~~ 이상으로 푸라닭-블랙알리오 미니언즈 소개 마칩니다.

[하나님의교회]-재앙 면함과 천국을 소망한다면 반드시 지켜야 할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중히 여기며 전한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다른 교단에서는 볼 수 없고 지키지 않는 유월절을 그리도 전하는것일까? 재앙 면함과 천국을 소망한다면 반드시 지켜야 할 절기가 유월절이기 때문이다. 성경이 증거하는 유월절의 중요성에 대해 잠시 상고해보자. 하나님께서는 장차 당신의 자녀들에게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게 된다고 약속하셨다. 그 새 하늘과 새 땅은 사망이 없는 곳으로 영원한 행복만이 존재하는 천국(天國)으로 알려준다. 요한은 분명 새 하늘과 새 땅을 본다고 하였다. 그러나 이어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없어진다고 한다. 그렇다면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어디일까? 천국과는 반대로 사망도 있고, 애통도 있고, 아픈것도 있는 이 땅, 지구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어느 집 입구에 써있는 글-좋은 글과 함께

[감동편지]-어느 집 입구에 써있는 글 어느 집 입구에 이런 글이 써 있다고 합니다."화를 내어도 하루, 웃어도 하루"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 감사, 부정 대신 긍정, 절망 대신 희망! 우울한 날을 맑은 날로 바꿀 수 있는건 바로 당신의 미소일 것입니다. 글이 너무 좋아서 글에 도취되고 우리 말에 '덕분'이라는 말과 '너 때문에'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말의 결과는 엄청난 차이를 준다고 합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태도를 반복적으로 선택하여 경영의 신으로 불린 일본의 전설적인 기업가인 마쓰시타 고노스케의 말입니다. 그는 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94세까지 살면서 수많은 성공 신화를 이룩한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의 인생 승리 비결을 한마디로 "덕분에"라고 고백하였다고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깔끔맨] 일요일예배 지킬 필요없고 안식일 지켜야 하는 이유

사랑스런 두 친구의 대화... 오늘은 날씨좋은 주말(토요일)!!! 주말이니 놀러가자는 친구와 주말인 토요일엔 꼭 예배드려야 한다는 친구가 실랑이를 벌입니다. 엥? 토요일에 예배? 일요일이 아니구???? 친구 A: 오늘(토요일) 교회간다고? 뻥칠래? 라며 장난하지 말고 내일(일요일) 교회가고 주말(토요일)엔 놀러가자 하네요.. 친구 B: 아냐, 교회는 원래 토요일에 가는거야! 전문용어로는 안식일이라고 하지!! 친구 A: 야야, 유난떨지 말고 놀러가자~~ 교회는 내일(일요일)가고. 날씨봐라 끝내준다. 끝내줘. 친구 B: 안돼! 예배는 꼭~ 안식일에 드려야 한다구... 친구 A: 야, 토요일이나 일요일이나 하루차이 뿐이고 예배는 다~ 거기서 거기야. 하나님께 예배만 드리면 되는거 아냐? 마음이 중요하지 마음이..

오늘제빵소- 완주. 최고로 맛있는 빵집

엊그제 언니랑 형부랑 아드리랑 룰룰랄라 간곳~~ 건강해지는 옻닭먹구 후식으로 커피와 베이커리를!!! 평소 지날때마다 사람이 엄청 많아 궁금했는데 드뎌 오늘 가봅니다. 전주에서 그리 멀지않은 완주 이서에 있는~~ -오늘제빵소- 사알짝 동화나라를 생각나게하는 예쁜 제빵소~ 오늘제빵소 완주점 전북 완주군 구이면 두방길 28 오늘제빵소 http://naver.me/x9JtFDxa 오늘제빵소 완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33 · 블로그리뷰 195 m.place.naver.com 이렇게 드넓은 잔듸밭이 있어서 강쥐랑 또 아가들이랑 많이 뛰어놀아요~♡ -오늘제빵소- 매스컴이 극찬한 곳이라며 입구에 자랑하듯~~ 근데 빵종류보니 자랑할만 하단 생각이..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듯 귀여운 문구가!! 네가 말한 완주가 ..

아이캔커피 전주점-와플맛집,라떼맛집, 커피맛집 찾았다.

오늘 낮에 잠시 들른곳예요~ 잔뜩 점심먹구 또 다시 들어가는 배꼬리! 무궁무진하게 먹을수 있다는~ㅋㅋ 아이캔커피 전주점 ☎️ 0503-7502-3842 배민으로 부왕~~🏍🛵 전 첨 가보지만 식구 두분은 두번째!! 잠시 들러 핫아메랑 생강차 그리고 넘 맛있는 수제 와플~~~^^ 을 먹었어요~~ 🏅와플 맛집 아이캔커피만의 겉바속촉 수제 와플~ 바삭한 식감위해 주문 즉시 만들어 더욱 바삭바삭!! 테이블은 2개뿐인데 맛난 냄새 진동~ 🏅라떼 맛집 다른 라떼보다 고소하고 부드럽다. 안먹어봐서 잘은 모르겠으나 왠지 다 맛있을듯~ 글구 첨이지만 아담한 가게가 참 정감가네요~♡ 민희 붕어빵도, 빙수 쉐이크도 아주 맛나보임!! 수제와플 종류와 셑메뉴도, 디저트랑 반숙토스트도 매우 맛나보여요~ 아메리카노 2잔과 생강차 1..

카테고리 없음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