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12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루살렘과 함께하는 자

오늘은 특별히 예루살렘이 그리운 날이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설교] 예루살렘과 함께하는 자라는 주제로 말씀 상고하려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wQs23UKtIFw 66권 성경의 기록. 마지막 종결점은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서 이 땅위의 모든 죄악들을 온전히 다 제거하고 영원한 천국 본향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마쳐진다. 성경의 마지막이라 할 수 있는 계 22장의 기록을 보자.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러 나아오라 부르신다. 죄인을 부르러 이땅에 오신 하나님(마9:13)께서 성령과 신부되어 오셔서 하늘에서 잃어버린 바 된 자녀들을 오라 부르신다. 고로 우리는 이 시대 우리를 오라 부르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 한다. 먼저 성경의 특성부터 ..

[전주 노송동 카페]향기품은 뜰-아름답다. 예쁘다.

예전부터 둘째언니가 그렇게 이쁘다고 극찬하던 곳이었는데.. 오늘에서야 가보았어요~~ 그것도 군산사는 큰언니랑 서울사는 둘째언니랑 막내인 저랑..^^ 🌳 향기품은 뜰 🌳 ☕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0:00 월요일은 쉽니다!! 이 길을 꺽어 들어가야 이쁜 카페 🌳 향기품은 뜰 🌳이 나와요~ 🌳 향기품은 뜰 🌳 🐾찾아오는 길🐾 카카오맵 - https://m.map.kakao.com/actions/searchView?q=%ED%96%A5%EA%B8%B0%ED%92%88%EC%9D%80%20%EB%9C%B0&tab=place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뭔가 범상치않죠? 분위기가?? 월요일이라 원래는 닫는 날인데 설서 온 언니가 이쁘게 말해서 특..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집마다 지은 이가 있듯 천지 만물도 저절로 생겨난 것은 하나도 없다. 반드시 지으신 분이 있다(히3:4). 그분이 바로 우리 하나님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만물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서 안식일을 제정하셨기 때문이다. 우리가 수많은 날들 중에서 특정한 날을 지킨다는 것은 그날에 있었던 특별한 일과 그 일의 주인공을 기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생일에는 누군가의 탄생을 기념하고 그 사람에게 축하 인사를 한다. 또한 결혼기념일에는 남녀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하는 부부가 된 일을 기념하고, 그 부부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다. 안식일도 마찬가지다. 안식일(安息日)은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 만..

[리더의 조건]-말을 뒤집으면 인생이 바뀐다.

'성실(誠實)'하지 않으면 일을 그르쳐 '실성(失性)'을 하고 '지금'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금지(禁止)' 당할 날이 오며 '실상(實狀)'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으면 '상실(喪失)'의 아픔을 겪을 수 있습니다. '체육(體育)'으로 몸을 단련하지 않으면 '육체(肉體)'를 잃을 수 있고 '관습(慣習)'을 타파하지 않으면 나쁜 '습관(習慣)'에 얽매여 살게 됩니다. '세상(世上)'을 똑바로 살지 못하는 건 '상세(詳細)'하게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사상(思想)'을 똑바로 세우지 않으면 '상사(上司)'가 되어서도 무시 당합니다. '사고(思考)'하지 않으면 '고사(故死)'당하고, 내 마음 속 소음과 '단절(斷絶)'하지 않으면 인생이 '절단(絶斷)'날 수 있으며, '성숙(成熟)'의 시간을 마련하지 않으면..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 예식에 참여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내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 나를 지키는 방법, 믿음의 목적을 이루는 방법, 영생의 길따라 최종 목적지인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 어느 시대든 재앙을 피할 수 있는 방법도 새언약 유월절통해 완성되어짐을 알아보았어요. 그만큼 유월절의 중요성은 이해했으리라 생각들어요. ♣ 유월절의 중요성 내 주변의 소중한 사람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새언약 유월절이란 사실!! https://cheer-cheer.tistory.com/m/397 새 언약 유월절로 소중한 사람을 지켜요[하나님의교회] 얼마있음 새 언약 유월절이 다가옵니다.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0EJk5WOWbM 누구에게나 소원은 있을것입니다. 하..

군산 순돌이 곱창-야식먹으러 갔어요.

언니랑 복받고 같이 야식먹으러~~고고! 가끔 군산올때면 언니가 포장해와서 맛있게 상차림 해준적도 있는데.. 오늘은 직접 가게로 방문했어요. 군산맛집중 하나로 순돌이곱창도 유명한대요!! 군산 순돌이곱창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군산 순돌이곱창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이웃님들 들어보셨나요?? 군산 순돌이곱창 왠지 아주 한적해보여요. 인적도 드물어서 쬐끔 ㅎㅎㅎ~~ 입구입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순돌이곱창 들어가 봅니다. 그럼~^^ 방으로 자리잡았어요. 셋이 갔지만 먹성이 저녁엔 그리 많지않아서 곱창 2인분만 시켰어요. 가게가 정말 정이갑니다. 왠지 옛날기분도 나구...ㅋㅋ 양배추 케찹마요랑 당근, 고추, 마늘, 오뎅국 그리고 쌈장, 초장, 깻잎!! 원래는 깻..

[하나님의교회]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재앙은 유월절로 넘겨요.

https://www.youtube.com/watch?v=osAtzCTNmSI 복받는 구원의 소식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재앙은 유월절로 넘겨요. ♣ 유월절의 유래 유월절은 3,500년 전 모세에게 주신 하나님의 명령에서 시작했어요. 유월(逾越)이라는 한자적 의미는 넘을:유, 건널:월로 넘어간다는 뜻이예요. 그렇다면 유월은 무엇이 넘어간다는 뜻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처음 주실때부터 재앙을 면하는 약속으로 주셨어요. 유월절은, 바로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먼저 유월절의 유래(由來)부터 살피고 갈께요. 3, 500년 전 이스라엘은 애굽에서 약 430년간 노예생활을 하고 있었어요.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해방하기로 하셨어요. 그..

[하나님의교회] 영생의 길따라 천국가게하는 새언약 유월절

길을 찾아서 떠난 곳의 결국은 원하는 목적지에 다다른다. 하지만 원하는 길로는 가는데 제대로 된 길을 가지 못한다면 엉뚱한 도착지를 마주하게 된다. 성경에서도 우리 신앙의 종착지를 천국으로 알려준다. 하지만 제대로 된 길을 가야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처럼 바른 길을 찾아가야 한다. 천국을 최종 목적지로 삼은 사람들이 반드시 걸어가야 할 길이 있다. 성경에서는 그 길을 새언약 유월절이라 명한다. 하지만 세상 많은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천국은 목적지로 삼았음에도 영생의 길이 아닌 사망의 길따라 걷고만 있다. 그렇다면 천국가는 여정에 새언약 유월절이 왜 필요한지 성경통해 알아보고 사는 길로 행하자. ♣ 구약의 유월절로 원하는 가나안으로 먼저 구약시대부터 살피자. 구약에 최초로 유월절을 명..

새 언약 유월절로 믿음의 목적을 완성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이 하는 여러 활동에는 그 나름의 목적이 있듯.. 신앙생활 또한 내 임의대로 하나님을 믿어서는 안된단 사실!! 맘이 편하고 싶어서? 사업을 위한 어떤 수단으로? No. No. https://www.youtube.com/watch?v=sd3n6s1D5-Q 성경이 증거하는 믿음의 목적은 무엇일까? 믿음의 결국 영혼의 구원이라 말한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은 왜 구원을 받아야 할까? 우리 영혼은 구원받지 못하면 자신이 지은 죄로 인해 언젠가는 죽음을 당하기 때문이다. 결국 영혼의 구원이라함은 지옥의 고통과 죽음에서 해방되어 영원한 생명을 얻는것을 말한다. 하나님께서는 각자에게 예정된 지옥의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아신다. 자녀에게만큼은 예정된 지옥이 아닌 영생이 있는 천국으로 갈 수 있도록 믿음의 목적을 영생이..

새 언약 유월절로 소중한 사람을 지켜요[하나님의교회]

얼마있음 새 언약 유월절이 다가옵니다.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0EJk5WOWbM 누구에게나 소원은 있을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한결같은 소원은 알고 있는 소중한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과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왜일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lWTREhD7goY 오늘날 세상은, 문자로 기록된 성경의 예언이 모두 이루어지는 시대입니다. 기상이변, 지진, 태풍, 기근, 전쟁이 계속되고 살육이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재앙이 나와는 상관없는 것일까요? 나와 너무나 근접한 곳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재앙!! 재앙이 난무하는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