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12

[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늘 부모님의 마음

오늘은 김주철 총회장님 설교통해 은혜나누는 시간 가져볼까해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계절의 여왕인탓에 가족생각을 떠올리면 더욱 먹먹한 그리움이 피어나고, 또 아름다움을 마주할때면 천상의 꽃동산이 생각나 미소짓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하늘부모님의 은공에 감사하며 [하늘 부모님의 마음]이라는 설교로 향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 가져보아요~ ♥ 하늘 부모님의 마음 ♥ https://www.youtube.com/watch?v=PmsexryXUBY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나안으로 가는 광야 길에 많은 어려움과 시험과 함정이 있었듯 신앙생활을 하는 우리 믿음의 길에도 어려움과 시험이 올 수 있습니다. [ 마침내는 더 큰 축복을 주시려 함 ]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자녀들을 평탄한 길로 이끄실 수도 있지만 고난과..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경기도 고양시에도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밝히다.

와우~~ 하나님의교회 헌당식이 잇달아 열리는 가운데 "가정·이웃·사회"에 소망을 가득 안겨주고 있다. 이번 헌당식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과 덕양에서 열린 소식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국내에서만 헌당식을 기다리는 교회가 40곳이 넘는다는 것이다. 평소 착한 행실로 이웃과 사회에 덕을 세운 하나님의교회인만큼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참된 진리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많은 이들이 엘로힘 하나님안에서 위로받길 바라며 행복한 하나님의교회 헌당소식을 전한다. http://monthly.chosun.com/client/mdaily/daily_view.asp?idx=15352&Newsnumb=20220515352 하나님의교회, 고양에서 새 교회 2곳(삼송·덕양) 헌당식 하나님의교회, “가정·이웃·사회에 소망 안겨주는 교..

서울 중랑 장미축제 장미꽃 만발 아름다워라~~

서울은 지금 장미들의 뽐내기가 한창입니다. 특히나 더욱 예쁜 장미가 서울 중랑구 중화체육공원에서 만발합니다. 🌹2022 서울장미축제 https://seoulrose.jnfac.or.kr/ 서울장미축제 seoulrose.jnfac.or.kr ● 기간: 22.05.02(월)~22.05.22(일) ● 장소: 서울 중랑구 중화체육공원 ● 홈페이지: seoulrose.jnfac.or.kr/ ● 요금: 무료 어머나~ 오늘이 마지막 날이었네요..ㅋㅋ 직접 가보진 못했지만 언니 지인인 포토쥬니님이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다해요~~ 덕분에 아주 예쁜 장미꽃을 한아름 찍어 보내주셨어요. 같이 힐링해봐요. 잠깐 장미에 대해 알아보구 구경갑니다. 장미에 이런 사연이 있었다는것 첨 알았네요ㅋㅋ~주차할 공간이 협소하고 중랑천 길이 ..

[하나님의교회 깔끔맨] 주일이 일요일이냐? 토요일이냐? 제대로 알려줘.

오늘도 완전 깔끔한 깔끔맨통해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주일(主日)에 대해 알아보자. 주일의 사전적 의미는 '주님의 날'로 정해 예배하는 날이다. 다음에서 주일의 뜻을 살피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주님의 날 즉 주의 날은 언제일까? 깔끔맨!! 알려줘요!!~~ https://youtu.be/1N-T9f6qBYk 학생이라면 학교가는 날을 아는 것은 기본! 직장인이라면 근무하는 날을 아는 것은 기본! 하나님 백성이라면 예배드리는 날을 아는 것은 기본! 그렇다면 주님의 날인 주일은 어떤 날을 의미할까? 다수가 지키는 일요일? 아님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토요일? ♣ 마태복음 12장 8절 인자는 안식일(安息日)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인자되신 주 예수님은 당신의 날을 안식일로 말씀주신다. 안식일은 그럼 언제? 안..

군산 신영시장 도시공원 나들이 장미꽃 만발

요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바쁜 하루 하루 보내고 있답니다요~~ㅋㅋ 오늘은 군산 큰언니네 오후에 왔어요~ 낼을 위하여.. 낮에 세자매가 모였답니다. 언니집 근처 시장왔다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ㅋㅋ 이름하여 신영시장!! 군산 대표 전통 시장이라하니 쬐끔만 구경해봐요~~ 귀여워요~~간판이.. 왠지 유아틱한게 사랑스럽네요~ㅋㅋ 입구만 찍고 시장은 사진이 없어요. 지송!! 신영시장 입구쪽 옆으로 장미꽃이 넘 이쁘게 피었어요!!!♡ 꽃길만 걸으세요!!라고 인사라도 하듯~~ 흐드러지게!! 요즘은 찍으면 사진이 다 예술인듯~~ 노란, 빨간 장미가 넘 이뽀요~ 입을 앙담은 꽃봉우리도 넘 이쁘구요!! 이렇게 시장근처에 장미꽃길이 쫘악~~ 군산이 바다임을 알리는 물고기?? 의미는 잘 모르지만 귀여워요~^^ 아이들이 만..

남양주 별내/ 목향원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완전 맛있어 냠냠~

서울에 저번주에 잠시 올라가 있었어요~ 귀한 절기가 있어 소중한 가족과 함께 보내고 언니랑 한적하게 함께한 곳! 목향원 남양주 목향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남양주 목향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촬영지 라는데 그 드라마는 한번도 본적없어서.. 쏴리!!~~ 자~~들어갑니다. 주변이 너무 너무 이쁜 목향원 풀내음 폴폴 올라오고 시골갬성으로 추억에 젖고~~ 장독대도 옹기종기 이쁘고 이쁜 꽃들도 많아요~ 다시한번 카페 목향원 그냥 저랑 함께 걸음되요~~ 같이 구경하면서...ㅋ 넘 넘 이쁘죠? 정말 드라마 촬영장할 만하죠? 세트장이 따로 필요없는듯. 연인끼리, 가족끼리 누구랑 와도 손색없는. 완전 구경거리 넘나 많은 목향원..

하나님의교회- 지금은 어머니하나님이 필요한 시대

요즘은 여성중심의 사회로 변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군대도 그렇고 판사, 변호사, 대통령까지 세계적으로 대세인것이 여성인권이 아주 많이 신장되고 여성중심의 사회로 되어 가고 있는 현실이다. 그렇다면 왜 이런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걸까? 그것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하는 어머니하나님이 오셨음을 알리고 영접할 기회를 주기 위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유없이 뜻없이 이루어지는게 없는 하나도 없는 세상에서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살피자. ♣ 골로새서 1장 15-16절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하나님의 ..

멋진 강화동막해수욕장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말과 휴일 잘 보내셨나요~ㅋㅋ 전 한번도 가본적 없지만 소중한 분이 가셔서 보내주신것들.. 마치 함께하는것처럼 생생해서 올려봅니다. 오늘은 바다구경 함께해요~♡ 강화동막해수욕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강화동막해수욕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 강화동막해수욕장 ♡ 조카 녀석이 엄마랑 함께한 곳~~ 갈매기가 반깁니다. 어서 오세요~~ㅋㅋ 사이좋은 모자사이!! 평일이라 한적하기 그지없는!! 일하는 조카와 엄마가 바람쐬러 갔다는데.. 바람 제대로 맞고온듯~~ㅋㅋ 우와 갈매기 보셨나요? 하마터면 비둘기라고 할뻔?ㅋㅋ~ 인적이 드물어서인지 갈매기가 주인!! 하늘과도 땅과도 바다와도 가깝기만한.. 갈매기가 오늘따라 참 부럽네요~~ 너무 가까이 선명하게..

하나님의교회- 제 2유월절 지키러 지체치말고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달에 유월절을 지켰다. 그것도 4월 15일 저녁에 말이다. 그날은 성력으로 1월 14일에 해당하는 날이다. 하지만 성경에는 첫 유월절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서 지키지 못한 성도들을 위해 두번째 유월절을 하나님께서 허락하셨다. 2월 유월절이라고도 하고 제 2유월절이라고도 하는 두번째 허락하신 유월절을 성경통해 살펴보자.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절기에 대해 기록한 레위기 23장을 근거로 유월절 날짜를 확인해보자. ● 레위기 23장 1-5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정월 십사 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성경은 유월절 날짜를 성력 1월 14일 저녁으로 알려주고 있다. 그..

충북 진천 서운산 다녀왔대요~~

어제 언니가 다녀왔다며 사진을 보내왔어요~ 아이들이 크다보니 친구들과 노는 울언니! 부럽네요~~^^ 자유의 시간들이!! -서운산 등산 안내도- 나도 언젠가는.. 언니처럼 자유로와 지리라~~ㅋㅋ 그래도 늘 즐겁기만 한 힘내새우!! 오르는 길에 본 양귀비꽃! 전 빨간 양귀비는 본듯한데.. 아니 주황색인가?ㅋㅋ 그러면서 등산로를 찍었는데 길이 넘 예뻐요~ 3시간정도 걸었다는데.. 날씬한 나무들이 멋지네요~~ 그냥 보기만해도 힐링이?ㅋㅋ 서운산 정상까지 2.8km 오르는 길이 이쁜꽃들이 아름다움을 뽐내요!! 위에 꽃은 이름이 뭐지? 그리고 밑은 분홍 진달래? 예쁘당~^^ 서운산 정상까지 2.3km 어드메뇨~~정상은?? 오르는 길에 이쁜곳이 너무 많아 발걸음을 자꾸 멈추게 하네요~ 이 길 너무 걸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