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교]-순종과 믿음의 척도- 총회장 김주철목사
오늘은 창조주하나님께서 복주시마 약속하신 거룩하고 축복된 안식일, 토요일입니다. 귀한 안식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친히 양육받고 생명수를 값없이 허락하여 주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식일 오전 예배에 들은 주옥같은 하나님의 말씀 공유하며 창조주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우리들이 가져야 할 믿음의 자세에 대해 마음에 새겨보는 시간가졌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믿음은 시대마다 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순종하느냐의 여부에 따라 믿음의 척도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 각자의 믿음은 어느 정도인지 경의 말씀을 기준하여 살펴보아요.
♣순종과 믿음의 척도
♣ 각 사람의 믿음의 정도를 측량하는 하나님의 방법
과연 나는 어느 정도의 믿음을 가지고 있을까? 누구나 궁금할 것이다. 그에 대한 답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여부로 알 수 있다. 나는 오래된 신앙인이니까라며 자신의 믿음을 과신하는 사람도 없잖아 있을것이다. 하지만 신앙의 기간이 오래되었다고 해서 믿음이 있는것은 아니다. 과연 주신 말씀에 얼마나 순종하는지를 통해 믿음의 깊이가 보인다.
사무엘상 15장 22-23절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 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이는 거역하는 것은 사술의 죄와 같고 완고한 것은 사신 우상에게 절하는 죄와 같음이라 왕이 여호와의 말씀을 버렸으므로 여호와께서도 앙을 버려 왕이 되지 못하게 하셨나이다"
사울 왕의 경우도 처음에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믿음을 가졌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기보단 자신의 생각을 더하여 자신의 뜻대로 행하다보니 주신 축복과 은혜도 모두 거두셨다. 그러니 무엇보다 우리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기를 힘쓰며 남은 생애를 살아가야만 약속하신 천국의 축복을 허락받을 수 있다.
♣ 초심을 잃지말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는 태초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다. 고로 우리의 시작도 끝도 다 내다보시고 구원사업을 펼치셨다. 그렇기에 자신의 생각을 가감할것이 아니라 아버지 어머니의 말씀을 믿고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없이 주신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을 갖는것이 이 시대 꼭 필요한 마음의 자세임을 잊지말자.
https://youtu.be/9oR_-G2B1Dg?si=t0lePsNGKE6HJp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