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속에서 만난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주의 뜻인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된 만물이다. 그래서일까? 만물을 보면 하나님의 신성이 밝히 드러난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하면 아버지하나님만 존재하는 줄 안다. 하지만 만물속에서 만난 어머니하나님은 그 존재를 여실히 드러낸다.
우리가 핑계할 수 없게 하나님은 만물에 당신의 신성을 보여놓았다. 그렇다면 만물가운데 생명체에 대해 생각해보자.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는 양성으로 존재한다. 즉 생명이 탄생하려면,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생명은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진다.
분명 만물에 하나님의 신성을 담아 두셨다고 하셨는데 왜 생명 탄생을 아버지와 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지게 했으며 최종적 생명은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지게 한걸까?
뜻없이, 이유없이 어머니를 통해 최종적으로 생명을 허락하신것이 아니다. 이는 만물속에 담아놓은 신성통해 어머니하나님을 밝히 증거하기 위함이다.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우리도 생명을 허락받으며 최종적으로 영생주시는 주체자가 어머니하나님임을 보이신것이다.
그렇다면 성경도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을까?
하나님이 '나'라고 말씀하지 아니하시고 분명 '우리'라고 말씀하신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하면 분명 아버지하나님 한분으로만 알고 있는데 왜 '나'가 아닌 '우리'라고 말씀하신걸까? 나와 우리를 분간못하시는 하나님은 아닐텐데 말이다. 그 이유가 27절에 나타나 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다. 이는 하나님께서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하신다는 뜻이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는 아버지라 부른다. 그렇다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무엇이라 불러야 하겠는가? 당연히 어머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나'가 아닌 '우리'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믿되 아버지하나님만 믿어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증거하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하나님께서 자녀에게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
영원한 생명을 얻고 싶은가? 그렇다면 만물속에서 만난 어머니하나님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영접해야 한다.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성경대로 어머니하나님을 신앙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의교회로 속히 와서 우리에게 영생주시기 위해 이땅에 임하신 어머니하나님 영접하고 반드시 구원받길 바란다.
https://youtu.be/X_8o_NLeY9o?si=r451P9OpcEmPtkjq
https://youtu.be/5y7aPR7dsQw?si=naUPsDSMUtmzWq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