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유월절로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되어 천국유업 허락받자
🍒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도 믿고, 성경대로 어머니하나님도 믿는다. 2천년 전 자녀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하늘에는 우리 아버지가 계심을 증거했다. 또한 예수님의 계시통해 사도 바울에게는 하늘에 계신 어머니에 대해 밝히 증거하게 하셨다.
성경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하늘에 계신 어머니를 우리들에게 알려주셨다. 그리고 예언의 때가 되었을때 친히 하늘에서 내려오시므로 구원의 역사를 함께 펼쳐 가셨다.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오셔서 값없이 생명수를 허락하신 것이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예언이다. 여기서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으로 남성성을 가지신 아버지하나님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 성령되신 아버지하나님의 신부이시니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시다. 고로 이 마지막 시대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허락하신다.
그렇다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으니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까? 아니다. 하나님은 모든 일에 증거를 요구하시는 하나님이시다. 구원은 반드시 자녀에게만 허락되는 것이지 자녀가 아닌 이들에게 주어지는 축복이 아닌것이다.
🍒 유월절로 하나님의 자녀되자
그렇다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다며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시는 예수님이시다. 과연 유월절은 무엇을 먹는 예식일까? 왜 그토록 제자들에게 원하고 원하였다며 간절한 당부를 전하신 것일까? 유월절에는 깊은 비밀이 담겨있다. 과연 어떤 비밀이 담겨 있는걸까?
유월절 떡은 내 몸이요,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는 내 피라고 말씀하시는 예수님이시다. 즉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므로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는 귀한 축복이 담긴 진리이다. 자녀는 아무나 되는 것이 아니다. 반드시 부모의 혈통을 이어 받아야만 자녀가 되는 것처럼 하나님도 마찬가지다. 믿기만 해서 자녀가 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하나님의 혈통을 유월절로 이어받아야만 하는 것이다.
유월절에 담긴 깊은 비밀이 여기에 있다. 하나님의 자녀는 그 혈통을 유월절로 허락받게 되는 것이다. 그래야만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를 수 있는 권세를 허락받는다. 세상에 많은 교회는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 고로 그들의 하나님은 아버지도 될 수 없다. 당연히 어머니가 계셔도 부를수조차 없다.
성령되신 아버지의 증거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자.
성령이 친히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것을 증거하신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으로 자녀란 증거를 보일 수 있을까? 그냥 믿기만 해서? 결단코 아니다. 반드시 자녀라면 혈통을 이어받아야 한다. 하나님 자녀라는 증거는 앞서 살폈듯 다름아닌 유월절이다.
유월절이 중요한 이유, 어머니하나님이 중요한 이유가 여기있다. 어머니하나님 없는 자녀 있을 수 없고, 유월절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을 아버지라 어머니라 부를 수 없다. 세상 많은 교회는 분명 하나님 믿으면서 유월절도 안지키고 어머니하나님도 믿지 않는다. 그들의 결국이 어찌 될지 불보듯 자명한 일이다.
🍒 유월절과 어머니하나님
천국유업 허락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성경대로 어머니하나님도 믿고 성경대로 유월절 지켜 하나님의 혈통 이어받자. 그래서 아버지의 증거받아 천국에 당당히 입성하는 우리들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