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교- 생명의 설계자 어머니하나님
☞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자녀들을 가리켜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라 부른다. 왜일까?
이삭은 아브라함의 후사로 '웃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성경에서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한 인물이다(눅16:19-). 고로 아브라함의 후사는 하나님의 후사를 의미하며,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칭한 이유는 그 이름의 뜻처럼 늘 기뻐하고 즐거워하란 뜻이다.
그도 그럴것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천국을 물려받을 후사가 되었으니 우리 삶에 괴로움이 왠 말이며, 또 웃지 못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누구로 말미암아 천국을 물려받을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되는 것일까? 그 답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 영생주는 어머니하나님
이 세상에서 집을 지을 때도 설계자가 존재하듯, 인류가 원하는 영생도 반드시 설계자가 계신다. 온 우주를 통틀어 영생을 가지신 분은 하나님이 유일하기에 영생주시는 하나님을 반드시 만나야한다(딤전 6:15). 그렇다면 인생들이 소망하는 영생은 누가 주실까?
육의 이치가 아버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허락받는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생명을 허락하시는 분은 단연코 어머니다. 육의 이치가 그러하다면 영의 이치도 마찬가지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생명을 허락받지만 최종적으로 영생을 주시는 분은 어머니하나님이시다. 과연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을까?
위는 하늘이다. 하늘에는 자유자이신 어머니가 계신다. 그리고 이어지는 말씀에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형제들을 가리켜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라고 28절에 증거한다. 분명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생의 약속도 받고 이삭과 같은 천국유업을 이어받을 것을 증거한다.
고로 아버지하나님만 믿고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결코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는 될 수 없다. 어머니없는 생명 허락받을 수 없듯 어머니하나님 없는 영생도 기대할 수 없다. 천국유업은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된 축복인만큼 어머니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루 하루 천국가는 기쁨으로 많이 웃고 날마다 감사하며 살자.
https://youtu.be/KL_nqq4V_88?si=hfytqPsdwbah-V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