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고산에서 새우탕 드시고 싶다??? 동락가든이 넘버원!!

힘내새우~~♡ 2020. 5. 22. 19:51

날이 참 좋아요~~
그래서일까? 집에만 있기는 너무 너무...ㅋ
그래서 좋은 분과 약속을 잡았어요!!
한산하게 교외로 드라이브도 할겸 말이죠!!

워낙 배려심이 많은 힘내🦐는(👀😄)
장소만 일단 고산이라는 곳으로 잡고
이웃분께 여쭈었지요~~^^
한 분은 강원도에서 이사와서 이쪽은
거의 모르다보니
제가 늘 장소를 물색해서 만나곤 해요!!

고산은 유명한게 많은터라
일단 한우 먹을까? 새우탕 먹을까? 물으니
좋은 맘은 한우는 아이가 어려서 자주 먹으니
아무래도 🦐탕 먹고싶다 하여서
즉석에서 장소 정해서 동락가든으로 고고~

동락가든은 시댁에서 가까운터라
몇번 가본곳인데 시부모님들도 참 좋아하세요!
언니 동창분이 한다기에 인연이 되어서
언니보다 제가 더 자주가는 곳이 되었네요♡


그럼 고산의 맛집 동락가든 소식 들어볼래요~~??
날이 좋아서일까요?
11시반에 만나서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손님이 너무 많아 자리가 없다고...
와우 지금 시국이 그럴땐가?싶다가도
맛집이니 그러겠지!!!라며
몇시쯤 갈까요? 물으니
감사하게도 12시반까지 오라시네요~🎶

일단 30~40분 거리니 수다를 주거니 받거니
가서도 시간이 남아서 주변도 잠시 둘러보고..
그냥 옛날 식당같은데 차가 차가 왜케 많은지
일단 식당앞은 이래요!!!ㅋㅋ

동락가든 ☎️은 063) 263-4358이구요..

동락가든 메뉴
옻닭
토종닭백숙
토종닭도리탕
묵은지닭도리탕

새우탕
빠가매운탕
메기어탕
메기매운탕
잡탕

가격도 잘 보이죠~~
일단 오늘 맘씨 고운 여인네 셋이니
🦐 중짜리도 주문했어요.
예약시간 떼우느라 한바퀴 돌다보니
배가 너무 고파져요!!!
밑반찬은 별거 없이 소소해요.
하지만 다 엄마가 직접 해준 반찬같아요.
마늘쫑이랑 호박버섯요리, 샐러드
백김치랑 오이무침 그리고 아주까리(?)깨중가리(?)
이름은 잘 모르지만 암튼 나무 이파리를 삶아서
말렸는지 그냥 말렸는지 모르는 맛난것!!

밑반찬 세팅되고나니 얼마안가 메인이~
그나저나 손님이 왜케 많아요~??
두 분이 맛집이고만?하며
연신 사람많네 많아!!라며...
정말 이래두 되는거유? 되는 거쥬~~
자 그럼 🦐볼까요?

좀 먹음직스럽게 담아야는데ㅡ.ㅡ
민폐 끼칠까봐 몇컷만 찍다보니...
저 새우보여요??
혹시 쟤네들 민물새운가요?
시래기도 넘나 부드럽고 국물도 끝내주고...
사실 대자 시켰어도 다 먹을수 있었을듯..
먹으면서 연신 감탄해서리 넘 뿌듯했어요^^
맛있는건 먹어봄 누구나 공감!!
마지막으로 새우탕 비주얼 함더 공개하구요~
(얜 사실 대자예요...예전에 찍어놓은것 슬쩍)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바닥까지 싹 다 비우고
누룽지로 마지막 입가심ㅋ~
묵은지가 얼마나 맛있던지 몇 접시 더 달라고
맛있게 먹었는데...


배불러서일까?
이제 주변이 보여요~~^^
나와보니 주변 경관이 장관이네요.
동락가든 앞으로는
요렇게 다리밑에 강물도 흐르고...
여름이면 저 다리밑에 평상도 펴 있구요.
또 조금 위로가면 캠프랑 텐트칠수 있는 공간도
구비되어 있어요~~

🌳나무이야기
나무 밑에 큰 길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지나는데, 이 길을 지나는 길손
들이 나무 아래에서 쉬지 않고 가면
발병이 난다 하여 반드시 휴식을
취하고 감.


250년이나 된 느티나무가 떡하니 두 그루 있어요.
보호수로 지정되서 말이죠^^
나무도 어쩜 저리 기백있고 늠름할까?
혹 발병날까 잠시 수다떨며 쉬다 왔어요ㅋ~

고산 동락가든은 새우탕도 넘나 맛나지만
주변이 장관이예요~~
글구 아주 유명 휴양지도 있는데
고산 자연휴양림이라는 곳이예요. 들어봤나요?ㅋ
이곳 들르면
동락가든도 꼭 들러보는걸루!!
완전 오늘 탁월한 선택해서 좋은 분들께
칭찬듣고 기분좋게 갑니당~~🚙

사랑하는 이웃님들!!
곧 주말과 휴일이 다가옵니다.
오늘도 기분좋게 마무리 하시구요.
즐건 날들 보내세요!!!♡

🌳🌳💕🌳🌳

동락가든 들르고 싶다면 요기 요기 눌러봐요^^
↓↓↓↓

고산 동락가든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고산 동락가든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