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느끼한 날- 청정원 안주夜- 논현동포차 스타일 직화불막창 & 직화무뼈닭발 드셔바밤!!

힘내새우~~♡ 2020. 10. 3. 18:56

명절에 느끼한거 솔찬히 드신분들위해
아니 소중한 나를 위해
남편이랑 홈플에서 요걸 사왔어요.

언제부턴가 꼭 먹고싶었는데
오늘에서야 먹게 되었어요.
예전에 친한 이웃님이 삼겹살에
얘를 구워주신적이 있는데
넘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그래서 오늘 드뎌 해보았습니당...
그것도 남편이 말이죠~~

나는 직화불막창
남편은 직화무뼈닭발



포장을 옆으로 살포시 밀어주니
요렇게 주황색? 포장이..


직화불막창 & 직화무뼈닭발

정말 맛있게 먹는 팬조리 방법 ●
1. 전자레인지에 넣어 해동
-700w전자레인지 1분 조리(1000w40초)

2.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 1큰술 두르고,
중약불에서 저어주면서 종이케이스에
표시된 조리시간 대로 볶기

오늘 우리 부부는 이 방법을 선택했어요.ㅋ
자 포장을 뜯어서 1분 렌지에 해동


닭발은 찍기도 전에 남편이 후라이팬에 투척!!
보이죠? 막창하고 마늘양념이 되어 있어요.
닭발도 거의 흡사한 모습이었음!!

렌지에 돌리는 사이
남편은 양파랑 파랑 깻잎이랑~
쎈스쟁이!!

같이 넣어 비비고 비비고~
참고로 3개 비빈거예요~^^
직화불막창 2개 & 직화무뼈닭발 1개


양이 그리 많진 않죠??ㅋ~
둘이 먹기 완전 딱 좋았어요.


직화불막창 & 직화무뼈닭발
깻잎이랑 마늘같이 한입, 두입...
아구아구 쩝쩝
결국엔 마늘만 남아~~ㅋ


싹다 해치웠어요.
직화불막창은 6,990원인데
2개사면 1,400원 할인해서 12,580원이구요~
직화무뼈닭발은 하나만 사서 6,990원
토탈 19,570원이네요.
좀 비싸긴하네요~ㅋ

그래도 남편이랑 사이좋게 싹 비웠는데
남편은 넘 매웁다고 밥이랑~
전 매운걸 넘 좋아하니
깻잎이랑 양파랑 마늘에 막창 둘 쏘옥!!
또 양파랑 깻잎이랑 마늘에 닭발 쏘옥!!

어느 몹시 느끼한 날..
직화불막창 & 직화무뼈닭발
강추합니다.
아주 매콤해서 짱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