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선물-학생도 사랑의 간식 배달이욤!!

힘내새우~~♡ 2021. 5. 3. 21:21

저번주에 귀요미 🦔군에게도 시온에서
사랑의 간식이 배달되었어욤!!


선물을 드려도 시원찮을판에..
받아도 되는지 죄송한 맘과
더불어 감사한 맘ㅋㅋ~~

엄마인 제가 가져다 주라기에 배달합니다.
지인은 물론이요!!~ 청년, 저희들..
그리고 남편에 이어 학생까지!!!
학생들이 딱 좋아할 스퇄~~ㅋ
꺄악~~넘 귀여워요!!!

POPULAR broun♡

♡♡♡
깜찍 발랄~룰루랄라~



Especially for you~
특별한 너에게~~
♡♡♡♡

그럼 이렇게 학생들을 위한
깜찍한 사랑의 간식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어마무시해요!!^^


사랑이 담긴 하트 편지지에
손글씨로 마음도 담겨있어요~
🦔군꺼니 손편진 보지 않는걸루!!~

그럼 구성품은 어찌되어 있는지 🦔군에게
허락받고 직찍합니다.ㅋㅋ



학생들이 애정할 간식꺼리!!!ㅋㅋ
탐난다요~~~
도넛이랑 쿠키랑 오트밀, 텐텐,
루버덕?,수제 손소독제, 손편지!!!
와우~~~대박!!



도넛은 넘 맛있어보여 🦔군과
반반 나눠먹구 오트밀도 제가 하나먹구
쿠키도 제가 하나 먹구~
노랑오리 루버덕?은 옆집 꼬맹이
놀러와서 나눠주고..ㅋㅋ



진짜 정성스런 간식에 감동 또 감동!!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길
🦔군에게 마음으로 전달하며
맛있게 먹구 문자하더라구요..
복많이 많이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구!!

선물은 상대의 마음을 여는 하나의 도구인데
특히나 전해주시는 분의 마음을 알때
참으로 감동이더라구요~
선물이 중요한게 아니라 생각하는 마음??ㅋ

감사한 맘 두고두고 잘 간직해서
무엇이든 최선다해 열심내는
🦔군, 또 우리들 되어요~^^
아니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