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좋은 글 그리고 너와 나 우리...

리더의 조건- 뉴턴의 성공명언

힘내새우~~♡ 2021. 10. 25. 17:03


뉴턴의 성공 명언



1. 재치는 남을 적으로 만들지 않으면서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기술이다.

2. 진리는 망망대해와 같다.
나는 고작 바닷가에서 조개를 주어
기뻐하는 아이일 뿐이다.

3. 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멀리 볼 수 있었던 것은
거인의 어깨 위에 서 있었기 때문이다.

4. 굳은 인내와 노력이 없었던 천재는
이 세상에서 존재하지 않았다.

5. 끝까지 하라.
내가 살면서 가장 소중한 발견은 바로 인내였다.

6. 내가 가치 있는 발견을 한 것은
다른 능력보다 참을성 있게 관찰한 덕분이다.

7. 오늘 할 수 있는 것에 온힘을 쏟으면
내일은 한발 짝 더 나아가 있을 것이다.

8. 나는 천체의 운동은 계산할 수 있지만,
사람들의 광기는 측정할 수가 없다.

9. 진리는 복잡하거나 섞여 있는 것들에서가
아니라 단순함에서 발견됐다.

10. 나의 능력은 평범하다.
오로지 실행력이 나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리더의 조건 중-

출처 Unsplash,Pixabay



뉴턴의 말처럼 우리의 능력도 참으로 평범합니다. 하지만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은 실행력의 차이이고 오늘이란 하루에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성공이라는 값진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굳은 인내와 노력없이는 결실할 수 없기에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우리되어요^^

소중한 이웃님들의 마음엔 무엇을 담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