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캔커피 전주점-와플맛집,라떼맛집, 커피맛집 찾았다.

힘내새우~~♡ 2022. 3. 7. 19:09


오늘 낮에 잠시 들른곳예요~
잔뜩 점심먹구 또 다시 들어가는 배꼬리!
무궁무진하게 먹을수 있다는~ㅋㅋ

아이캔커피 전주점

☎️ 0503-7502-3842
배민으로 부왕~~🏍🛵

전 첨 가보지만 식구 두분은 두번째!!
잠시 들러 핫아메랑 생강차
그리고 넘 맛있는 수제 와플~~~^^ 을
먹었어요~~



🏅와플 맛집

아이캔커피만의 겉바속촉 수제 와플~
바삭한 식감위해 주문 즉시 만들어
더욱 바삭바삭!!
테이블은 2개뿐인데 맛난 냄새 진동~



🏅라떼 맛집

다른 라떼보다 고소하고 부드럽다.

안먹어봐서 잘은 모르겠으나
왠지 다 맛있을듯~ 글구 첨이지만
아담한 가게가 참 정감가네요~♡



민희 붕어빵도, 빙수 쉐이크도 아주 맛나보임!!
수제와플 종류와 셑메뉴도,
디저트랑 반숙토스트도 매우 맛나보여요~



아메리카노 2잔과 생강차 1잔주문.
글구 딸기 생크림 와플? 이름이 정확히는 잘...ㅋ
16,800원 지불ㅡ.ㅡ


아이캔커피는 특이하게
커피나 음료가 으로 나와요~
한 15분 수다떨고 있었나!!
커피랑 와플이랑 같이 달라했기에 함께..



원래 웜보다 아이스를 많이 선호한데요.
하지만 전 추워서 웜으로!!ㅋㅋ
웜아메2잔과 웜생강차
그리고 딸기 생크림 와플!!



뚜껑을 닫아보니 분위기가 이렇게 달라져요~ㅋ
생크림두둑, 딸기듬뿍..
와~~절루 탄성이!!!



분위기도 좋고~~
와플 맛도 어마무시 맛있어요.
갓구운 와플과 신선한 딸기가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캔이 많이 뜨거워서 기다리다
뚜껑닫아 마셨어요ㅋㅋ~
절대 뜨거우니 리드착용은 필수!!
그리고 캔은 손으로 만지작 만지작
따뜻함이 그대로 전해져 넘 좋음!!


캔은 넘 예뻐서 소장차
가져와 봤어요~~
커피캔으로 두개...
어제 산 후리지아를 꼽아봤는데
어때요? 예쁜가요?ㅋㅋ~~

수다떨면서 노는데.. 배달전화 아주 많이오네요.ㅋㅋ
아이캔커피는 체인점이래요.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전주엔 아직 하나뿐이긴 한데..


리드 착용 전과 후입니당.
글구 같이 동거하는 서방님이
좀 잘라서 꽂음 더 이쁠것같다하여서
컷컷컷!!!ㅋㅋ


화병으로 재탄생한 캔!!
나름 괜찮쥬???~~

암튼
진짜 맛있는 수제와플 드시고 싶다?
그럼 지체말고 콜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