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카페-칸트의 마을)에서 봄을 만나다

힘내새우~~♡ 2023. 3. 13. 22:23

여기도 언니랑 형부랑 가족과 함께한 곳으로
손칼국수 먹고 커피타임 가진곳~~
주변에 이쁜 카페도 많은데..
보고픈 이가 있어서 요기로~~




곧 시집가는 이쁜 딸랑구랑 사위랑
디저트 카페에 있다며 이곳으로 오라고.

칸트의 마을

(KANT HOUSE)

왠지 고풍스런 한옥 분위기일듯 하지만
안은 그렇지 않은듯요~




이국적인 분위기로 참 넓네요~
내부도 넓고 바깥도 멋진 공간이 많아요~




완전 넓어서 여기저기 테이블이 많아요~
날이 좋으면 바깥 손님이 많을텐데
그때는 좀 바람이 불어선지
안에 손님이 더 많았던듯..

시가 있는 카페..

칸트의 마을




🌳
행복의 원칙은

첫째, 어떤 일을 할것,
둘째, 어떤 사람을 사랑할 것,
셋째, 어떤 일에 희망을 가질 것이다.




주변에 분수대도 있구요~
찍어놓고도 이런곳이 있었던가.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한가지 뜻을 세우고,
그 길로 가라.
잘못도 있으리라.
실패도 있으리라.
그러나 다시 일어나서
앞으로 나아가라.
반드시 빛이 그대를
인도할 것이다.




뭐냐? 진짠줄??ㅎㅎ
암탉, 수탉??



🌳
칸트의 산책길

내 마음은 늘 새롭고
더 한층 감탄과
경외심으로 채우는
두 가지가 있다
그것은 내 위에 있는
별이 빛나는 하늘과
나를 항상 지켜주는
마음속에 도덕법칙이다




🌳
사랑하는 까닭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홍안만을
사랑하지만은 당신은 나의
백발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미소만을
사랑하지만은 당신은 나의
눈물도 사랑하는
까달입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건강만을
사랑하지만은 당신의 나의
주검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아~나두 그렇게 사랑할수 있을
까?
많은 생각을~
바깥은 이렇구요.
내부도 살짝!!





멋지
죠?
이 두컷외엔 없네요.
내부도 참 예쁜데 아쉽네요~^^





구경 잘하셨나요?
그럼 안녕히 가세요ㅎㅎ~~




여기 가족끼리 옹기종기 앉아서
인증샷 함께 찍었대요~
들어가는 입구이자 출구!!


🐾찾아오시는 길🐾

칸트의마을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칸트의마을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칸트의 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