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홍춘천 트리플 치즈닭갈비 맛본 사람?~~

힘내새우~~♡ 2023. 9. 15. 23:21


요즘 제법 살이 오르는 아드리가
저녁으로 닭갈비 먹고싶다하여
예배전 닭갈비 먹으러 갔네요.



차 주차하고 올테니 먹고픈 것으로
주문해 놓으라 했더니 요것으로



트리플 치즈닭갈비


홍춘천 치즈닭갈비는 만성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의 주요 활동 무대이기도 하죠~ㅋㅋ




밑반찬은 콩나물국, 무쌈, 깻잎,
오이피클, 김치, 쌈장~끝.
청양고추랑 마늘도 있지만 사양.




콩나물국이 시원해요~
아드리는 안먹는다고 저에게 밀어주네요ㅎ
드뎌 메인 닭갈비!!




왠지 핏자같죠~~
이아이가 트리플 치즈닭갈비랍니다.
홍홍홍~~




세팅이 너무 성의없나요? 쏘리!!
저 위 고구마튀김 보이시나요?
사실 전 닭갈비보다 고구마튀김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어떤 비주얼인지 보여주려고
초근접해서 찍은 트리플 치즈닭갈비~



공기하나 시켜서 다 드시더니
예배시간에 졸음이 쏟아지는지..
아드라~~정신차려라!!

그래도 맛있게 먹는 입이
그렇게 이쁠수 없다는..

소중한 이웃님들~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항상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