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가을×노을 2023 철원 고석정 꽃밭 둘러보기

힘내새우~~♡ 2023. 10. 9. 22:00

어제 소중한 가족들과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원래는 조카녀석이 군대에 있어서
면회차 행사가 있었는데
갑자기 취소되서 시간되는 식구들만
모여서 가을풍경을 만끽하고 왔답니다.

🌻 2023  철원 고석정 꽃밭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769
가을 시즌 오픈
2023. 08. 28(일)~ 10.31(화)
"매주 화요일 휴무

주최주관 철원군/ 철원문화재단

고석정꽃밭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고석정꽃밭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그냥 여기저기 발길 닿는대로
오빠네 부부 두팀,
언니 그리고 나
이렇게 갔더랍니다.


2023 철원 고석정 꽃밭 가을 시즌 오픈


@ 운영기간: 2023. 08. 28(월)~ 10. 31(화)
@임시개장(무료입장): 2023. 08. 28(월)~ 8. 31(목)
@정식개장(유료입장): 2023. 09. 01(금)~ 10. 31(화)
@야간개장: 2023. 09. 01(금)~ 10. 31(화) 18:00~21:00
@휴무일: 매주 화요일 휴무일
철원군민 입장 무료( 철원군 주소 주민등록증 소지자 본인)



반려견도 입장 가능하여
새언니 강쥐도 2마리 데리고 들어갔어요~
포토존도 여기저기 많은데
꽃이 만발하고 이뻐서 다 포토존인듯..



그리고 입장료를 내면 철원사랑상품권도 줘요.ㅎㅎ
구경 실컷하고 나중에 먹거리코너가서 냠냠 맛있게.



꽃댑사리(코키아), 맨드라미, 백일홍, 천일홍, 코스모스,
메밀꽃, 해바라기, 아스타, 장미, 억새,
기우라, 핑크뮬리, 버베나, 안젤로니아등
꽃 종류도 어찌나 많던지~~




1번으로 코키아를 찍었는데
그뒤로 마음가는대로, 발길 닿는대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고석정 꽃밭이었네요~




어찌나 이쁜곳이 많던지
사진을 한 2백개는 찍은듯ㅎㅎ~
오빠는 여기서봐라. 저기서봐라.
사진작가님되셔서 요구사항이 어찌나 많던지!




여기저기 귀여운 소품도 많고
각종 꽃도 많고
사람도 많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길을 비켜라~~~




이런 이쁜 우물도 있고~
완전 화보죠!!!
제가 본중 가장 이쁜 사진은
핑크뮬리에서 찍은 사진이 단연코 1번.




해바라기랑 맨드라미도 만나 볼까요?
하늘도, 땅도 너무 예쁜 고석정 꽃밭.




어찌 이리 아름다운곳이 있을까요?
전 이렇게 넓은 대지에 아름다운 꽃들은 첨봤어요.




이아인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 가물가물. 그냥 모든것이 예쁜 곳.




시도 돌비에 하나씩 적혀있고
꽃과 어울리는 바람.




정말이지 아름답지 않은곳이 한곳도 없는
너무나 예쁜 고석정 꽃밭.




얜 억샌가??
바람부니 여기저기 몸을 맡긴다.




코키아 두세덩이 색깔별로 파서
집에다 갖다두고파라~~ㅎㅎ




여기서도 언니가  한컷 찍어줬어요~
근데 실사는 이젠 안찍고 싶은맘 간절.
주름이 자글자글ㅡ.ㅡ




고즈넉한 가을 길.
완연한 가을이 느껴지네요.




강원도 철원은 오대쌀이 유명한가봐요.
지게에 매여진 쌀자루가 제법 귀엽게 느껴지네요.




오잉~~울라프? 닮은 목각인형?
아니 울라픈가?




1시간 넘게 구경하고 사진찍고
먹거리코너가서 도토리묵무침이랑
어묵이랑 번데기랑 식혜랑 맛있게 먹구
삼겹살집 가서 점심 먹었네요ㅎㅎ~~




어느곳이든 전부 포토존이 되는
고석정 꽃밭.
소중한 분들과 가을나들이 다녀오면
평생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듯~~

요즘 낮기온과 아침저녁 기온차가
큰듯해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구요.
티친님들 늘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