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조은갈비/ 뚝배기갈비탕과 돌솥밥이야기

힘내새우~~♡ 2020. 1. 23. 21:47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밤이 늦었네요ㅋ~
오늘도 즐건 하루 복된 하루 보내셨나요??
전 오늘 낮에 이쁜 지인과 함께
갈비탕 먹으러 갔어요...ㅋ
사주신대나 어쩐다나...
감사케도 지금까지 배가-.-

그럼 조은갈비 메인 인기메뉴중 하나인
뚝배기갈비탕과 돌솥밥을 소개합니다.
짜잔!!!!

오랜만에 만난터라 쑥덕쑥덕
이야기 삼매경~
일단 갈비탕은 점심특선으로만 주문해놓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터라
얼마안되서 바로 나오네요~
일단 밑반찬 세팅!!!


깔끔하게...4가지만...
뭐 원래 갈비탕엔 깍두기만 맛있으면
그만임!!!ㅋㅋ~

메인 메뉴인 뚝배기 갈비탕!!!
기대하시라..
두구두구두구...



우잉 좋아라~
지글지글 👏👏 ~보글보글👏👏~
지글👏보글👏지글보글👏👏~

그 담으론 제가 넘나 좋아하는 돌솥밥!!!


뚜껑 열어볼까요~~


비주얼 보이죠~~ㅋ
단호박 두개랑 완두콩 두개..
와~~~~

글구 찍을수 없었어요!!!
왜?? 언능 먹어야 산께!!!
누룽지까지 싹다 먹고~~~
지금까지 배가 꺼지지 않는다능~~
넘 맛있게 잘 먹었슴다~~~

글구 또 이야기 삼매경
그러더니 집에 가려는데..
아 글쎄...명절 선물까지!!
오 마이 갓~~~~








👀


?

한마리 잡수라고 주시네용!!


ㅋㅋ~~잡곡굴비?라고...
지인 아들이 다니는 태권도장에서
3마리 줬는데 저도 한마리 먹어보라궁..
에휴~~감사해라~~😘


전 암것도 준비못했는데..
갈비탕에 굴비까졍????
대신 제가 아주 잘하는것!!!!
뭘까요??ㅋ~~
바로 바로 🧧빌어 주는거죠~

좋은 지인님 그리고 이웃님들!!!
새해 🧧많이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