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완주-봉동 할머니 국수집 첫방문 솔직 후기

힘내새우~~♡ 2023. 11. 11. 23:46

언니랑 안식일 오전예배후에
봉동을 지나 오빠들 만나러 가는 길에
잠시 들른곳~~

서울사는데 저보다 전주, 완주 지리를
빠삭히 아는 울 언니!!

들어가자마자 바로 국수 소3개 주문.
주문함과 동시에 바로 국수를 삶다보니
바로  착석하자마자 주문해야 해요~~

봉동 할머니 국수집


봉동 할머니 국수집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오픈시간 AM10:00
마감시간: PM 6:30

특대: 8000
대: 7000
중: 6000
소: 5000




생생정보통이랑 전북투데이등
여기저기 언론에 보도되었네요~
11시 50분경이라 웨이팅없이
그냥 식사
했는데요.

소 3개주문하니
밑반찬은 단무지랑 김치, 고추
고추 2개는 일반 아삭이 고추지만
아래 3개는 청양고추란 사실!! ㅎㅎ




ㅎㅎ~~진짜 소박하네요!!
셋이 가니 반찬을 두군데로 놓아주더라구요.
된장이 참 맛있구,
또 김치도 완전 맛나요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소자린데도 양이 어마어마해요.
옆테이블에 특대드시는데 깜놀!!
어찌나 크든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욤






뜨겁지않은 국수.
사실 전 음식 미지근한것 비추!!
국물은 꽤 맛있지만
하나도 뜨겁게 느껴지지 않아서
약간은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하지만 면은 어찌나 쫄깃한지
다 먹었다는~~
아드리는 단무지만 두접시 다 먹었네요.



탱글 탱글 맛난 국수면
후루룩 후루룩 먹기는 넘 편해요.
아드리도 국물도 마셔보고~ㅎㅎ





원래 울아드리는 국수 안좋아하는데
봉동 할머니 국수집치는
국물빼고 다 먹었어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첨 경험해 본맛인데
면이 쫄깃해서 나쁘지 않았는데
국물이 넘 뜨겁지않아 아쉬웠어요ㅡ.ㅡ
완전 시골엄마가 해준 집 국수맛
그리울땐 함 방문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