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다녀온 옹니!!

힘내새우~~♡ 2024. 3. 18. 21:57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울 옹니가 저번주에 다녀왔다는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여기저기 구경하길 참 좋아해요~
더군다나 지인의 지인 초대로
냉이캐고 왔다며
다녀와서는 넘 행복해 하네요~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종합안내도
한눈에 쫘악~~




어디가 어딘줄은 모르기에
설명은 할수없어
그냥 구경만하고 가요~^^




참 멋지네요~~
눈이 환해지는듯한 느낌!!
요즘 노안왔는지 눈물이 자주 나요ㅡ.ㅡ
내눈 호강할 수 있게 사진으로라도~




안단테라는 커피숍도 있는데
꾸안꾸 스퇄~~ㅎㅎ
왠지 정이 가네요~~




벌말마을도 있고~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도 있고~




여기저기 예쁜 곳이 참 많네요~~
제천8경 옥순봉




이건 뭐지?궁금궁금!!




우와 출렁다리다~
어마어마하게 길게보이는듯요~
착시현상인가?




제천 옥순봉 출렁다리 구경후
지인의 지인이 사는 세컨하우스로 고고~




참 귀엽고 이쁘네요~
쥔장의 정성도 가득 느껴지네요~
강쥐랑 토실토실 암탉도~^^




마치 시골 집에 온듯한 느낌도~
옥수수도 참 예쁘게 말리네요~




물레도 아기자기 동물들도
다 쥔장의 솜씨로 만들어졌다는데
재주가 참 좋으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즐거운 일은
동면을 이겨낸 제철나물을 맛있게 묻혀서
호의호식했다는데~~




도라지, 냉이무침, 된장국..
반찬도 넘 많네요~~
한상 거하게 드시구 이렇게
냉이도 캐왔다고 하더라구요~




봄내음 물씬나는 제천에서
향긋한 냉이도 엄청캐서
주변사람들과 나눠먹더라구요!!


제천은 저번주 수욜엔가 다녀왔다고
하더라구요~~
사랑하는 옹니덕분에
제천에 있는 옥순봉 출렁다리도
잘 구경하고 지인댁도 구경하고
여러모로 좋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