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2월 1일] 강원도와 양양해변은~~

힘내새우~~♡ 2020. 2. 1. 22:29

 

2월 1일 양양해변이래요~
넘나 예쁜 오늘이네요!!
강쥐 3마리랑
오빠랑 언니랑 같이 새벽에 갔다고...

구름이 많아 해가 안보인다더니
드뎌 아침해가 떠오르네요!!♡
서서히 떠오르는 모습
넘나 아름답지요~
그림같이 예뻐요!!

 ===============================

 

반면 강원도에 휴가간 오빠도 연락이~

 성난 눈사람^^ㅋ~펄 펄 눈이 왔네요...
강원도 두메산골에 이렇듯 펑펑 왔어요...눈이!!
제가 있는곳은 눈이라곤 찾아보기 힘든데...
정말 소복히도 왔네요~

 참 멋지네요.
눈구경 못한 이웃님들 위하여!
공유해 봅니다.
같은 대한민국 하늘아래..
이리도 다른 풍경이!!!

남은시간도 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