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순창 행복식당 그리고 강천산 나들이

힘내새우~~♡ 2020. 10. 23. 21:01


오랜만에 순창에 갔어요...
언제가고 안갔는지 기억도 가물가물!!
요샌날 더욱 친해진 이쁜 언니랑
또 한 분 그리고 나랑~~떠나요!!!
순.창.으.로~
아침 일찍 출발 요즘 강천산이 피크라나 어쨌다나!
꼭 가보고싶다는 언니덕분에 구경 잘하고 와떠용!
강천산가기전에 일단 행복식당서
점심 먹기로 합의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한컷!!
글씨랑 그림이 이뻐서 절로 미소가...

역시나 오늘 메뉴도 점심특선으로
쌈밥정식으로 통일!!

많이 배고프지 않았는데 반찬을 보니
갑자기 허기가.. 허겁지겁 먹었어요.

새우 된장국이랑 계란찜!!
옴마 여전히 넘 맛나요~^^
행복식당서 또 한번 행복 업!!

사장님께서 직접 키운 푸성귀를
괴기랑 콩나물이랑 우렁쌈장이랑 청양초를
넣어 한 열입 먹으니 배빵빵!!!
행.복.해.요.

서둘러 나와서 강천산으로 고고~
전 두번째 가봤는데...
오늘 넘 추워서 조금만 올라갔다
동상걸릴까봐 급 하산!!!
절정의 단풍은 아니니 그냥 구경 가볍게해요~

폭포도 있고 바위도 많고
물이 너무 맑아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도 보이네요.

수묵화? 수채화?를 방불케하는...
참 예쁜 강천산!!!
알록달록 이쁜모습 담아봅니다.

진짜 물이 맑죠?? 여름엔 문전성시를 이룬다는...
애들데리고 놀기 넘 좋을것같은 생각이 절루~

구비구비 이쁜길이 너무 많은데...
중간이나 갔을까요??
어쩜 동태되서 못내려올까봐



내려왔어요...

롱패입어도 절대 무색하지 않을 날씨!!
뉴스에서 강천산 절정이라고 들었다는데...
절정은 한 2~3주 지나야하지 않을까?
빨간 단풍보다 초록 단풍이 더 많네요!!

혹시 강천산 갈일있으심 옷 두툼히 입고
지금말고 몇주후로 가심 더 이쁜 강천산일듯...
사랑하는 이웃님들!
오늘도 수고많으셨구요. 단풍구경 쪼매 하이소!!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