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용사장 이야기-족발 먹어욤!!

힘내새우~~♡ 2020. 11. 16. 19:52

ㅎㅎ..안녕하세요~~
벌써 하루가 다 지나가네요~~
오늘은 무슨 이야기로 기쁨 나눌까
생각하던차에
며칠 전 오빠가 보내준 용사장 보면서
좀 웃어보시라고 공유합니닷!!

밥 차리기 귀찮은 어느 날
족발을 사서 들어가는 오빠...ㅋ


즐건 맘으로 오늘 용사장과 포식좀 해야겠다며!!
좀 어수선하긴하나 왕족발을 먹었다네요!


오올~김치전에 상추에 콩나물무침?
먹고싶다. 나두!!


상시대기 용사장!!
음메 그런데 야가 왜이리 까매졌을까?
쥔장이 바빠서 몇 주 동안 못씻겼다고.
에구 에구 불쌍한 용사장ㅡ.ㅡ


아니 울 이쁜 용사장 모습이...
어찌 저런 환경에서 어쩔??
누가 이 견을 본적 있나요?


족발에 목숨건 용사장입니다.
패드도 난리고 용사장도 난리고




담날도 문자가 왔어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먹고 있다며~~


근데 왠지 뽀사시한 느낌!!
오빠에게 물으니 목욕시켰다며ㅡ.ㅡ
드뎌 쬐께 용사장다운~


세상 맛있게 먹는 울 용사장
귀여운 용사장위해 오빠가 작은 선물도ㅋ


아이더 후리스 아동용
120size로 4~5세용!!! 39000원이라네요.
자식 사랑 극진한 오빠니 말릴수 없어요.
함 입은 모습 볼래요?ㅋ~


또. 또. 또. 족발에 붙어서 안 떨어지는...
작다네요!! 120size가~~


핑크 후리스가 너무나 귀여운 용사장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컬런데~~ㅋㅋ
너무 귀여운데 작아서리...
사논지 며칠됐다는데 사이즈가 맞아야
달라하징ㅠㅠ

암튼 울 겸둥이 오랜만에 보니
입가에 미소가 ㅎㅎㅎ~
사랑하는 이웃님들...💕
남은시간도 마무리 잘하고
늘 행복하게 기쁘게 많이 많이 웃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