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김장 김치엔 보쌈이 최고지요!!

힘내새우~~♡ 2020. 11. 23. 19:27

요샌날 김장철이 다가왔어요~^^
그러다보니 여기저기서 맛있는 소식이!!
어제도 오늘도 소중한 이웃님들이
김장 김치 배달을 ㅋㅋ
감사합니당!!!



맛깔난 김장김치에 나박김치랑 꼬들빼기도
글구 새우젓에 청양초랑 참기름 고춧가루넣어
비비고 비비고~~ㅋ
엊저녁에 오셔서 고기까지 삶아주셨어요!!
요렇게 말이죠~~


삼겹살로 수육을!!!
살코기 쪼금이랑 부드러운 비계도 있어서
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어제!!ㅋㅋ
~~~~~~~~~~~~~~~~~~~~~~~
~~~~~~~~~~~~~~~~
~~~~~~~~~

이건 오늘!!
어제는 갑작스럽게 오신거라 간소하게...
오늘은 예상을 하고 좀 준비를~


소중하고 이뿌신분이 김장 담았다고
가져온다셔서 시금치도 좀 무치고
열무김치도 좀 내놓고~
석화에 무랑 배무침(달콤 달콤)
그리고 새우젓도 함께!!!

 

고기 비주얼 죽이죠??ㅋ~
석화랑 고기랑 새우젓이랑 무채랑
올리고 올리고 아~~


이럴수가~~고기가 넘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아요!!
굴(석화)도 싱싱해서 매우 맛있음!!

 

데코에 신경을 많이 쓰는 난데
오늘은 별루 신경을 많이 못썼네요ㅋ
그래두 맛은 아주 최고였어요.

글구 또 이쁜 이웃님은 요것도 선물로~
[생강청]도 만들어 오셨어요.
생강이랑 꿀이랑 정성이랑 사랑담아
만들었다는 전국에 하나뿐인 ~~


 

언제나 감사합니다~♡
이쁜 글씨와 함께 사랑하는 마음 가득담아
만들어 오셨네요...ㅋ

참 많이 행복한 오늘입니다.

꿀 생강청먹구 건강해지고
김장김치도 맛있게 먹어 또 건강해져서
집안일, 바깥일 모두 모두 잘하는
저 될께유~~~😊

사랑하는 이웃님들도 김장철 다가와
바쁠테지만 마음만큼은 여유를 가지고
행복한 맘으로 뭐든 스말 스말!!
함께 할수 있고 사랑 듬뿍 나눠주시는
소중한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