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오랜만의 바깥 운동^^

힘내새우~~♡ 2020. 12. 10. 17:52

요즘 외출도 자제하고 집콕 집콕!!
우울감이 들어서
집에서 누워서 책보다 사랑하는 🦔군과
바깥 산책에 나섰어요~
🦔군도 온라인학습이 이어지고
눈 풀리며 비몽사몽하려할때
안되겠다싶어 집을 나섰어요~^^

요즘 추워져서 운동을 아예 접다시피
나와보니 바깥 풍경이 이리도 멋지게...
🦔군과 농담 따먹기하며 걷는데
나오길 너무 너무 잘했다며
스스로 자화자찬!!
그런데 바깥풍경이 넘 멋지네요~♡



오후 3시반쯤 나왔는데...
풍경이 이리 아름다웠나 새삼 스럽더라구요.
강에는 철새들이 둘,셋 모여서ㅋ~


혼자 다니는 애들은 없네요~
여기저기 둘,셋...ㅋ
역시 함께해야 즐겁구나~~
미물이나 사람이나...


하늘로 슈웅 뭔가 올라간 흔적처럼
넘 예뻐 사진찍는데...
🦔군의 방해작전!!
밖에서 보는 🦔군도 넘나 사랑스럽기만한...
요 녀석마저 없었다면 외로웠겠다...ㅡ.ㅡ


기어이 방해하더니 손 한쪽 인증!
귀여운 녀석이니 용서하마!!
지나오는 길에 트럭에서 치킨을 파네요~
뭐에 이끌린듯 둘이 가서
30분후에 찾아가는걸루 주문했는데
마냥 즐겁기만한 🦔군...
너무 오랫동안 함께 걷지 못했구나!!
생각드네요~♡


왠지 한폭의 그림같지 않나요?
한시간 정도 바깥 바람쐬니
텐션 업!!!!
이렇게라도 소소한 일상에서
기쁨 찾아야 겠어요~^^

사랑하는 이웃님들의 하루도
모두 안녕하시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