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형부표 밥상-최고로 맛있다..

힘내새우~~♡ 2021. 6. 1. 23:20

일욜에 형부네집서 오랜만에
세 자매가 만났어요~~
아마도 첨 있는 만남이었던듯...ㅋ
오빠들도 많아 같이는 만나봤어도
이렇게 세 자매만 모일 일이 없었는데!!
큰맘을 좀 먹었어요~~

둘째형부가 요즘 진짜 사는 맛을
느껴보고자
언니와 둘이 설서 내려왔어요~ㅋ
세 자매 그리고 두 분의 형부!!
전 막내라ㅋㅋ~~

가끔씩 군산은 가는데
셋이 함께하니 넘 쉰나쉰나!!!


여튼 이쁜 처제들 온다고
큰형부가 팔걷어 부치고...ㅋ
한상 차려주셨어요~~

그럼 형부표 밥상 함 보실래요?

일단 은파유원지 한바퀴돌면서
아아메 한잔씩들 하구~~
사진도 많이 많이 찍구
배꺼질즈음 해망동에 가서
산낙지랑 바지락이랑 생합샀어요~


먼저 생합하고 바지락 넣고 끓이다가
펄펄 끓자 산낙지 다섯마리를 차근 차근
와우~~~~~


대박이죠~~^^
꿈틀꿈틀 산낙지가 엄청 싱싱해욤!!!




요것 저것 분주히 움직이는 고쉐프!!
이번에 돼지갈비를~


노릇 노릇 오븐에 구워왔는데
진짜 사알살 녹아요~~깜놀!!
너무 너무 맛있어서...


와중에 언니는 갈비에 싸먹으라며
상추 겉절이를...오잉!!
이것두 왜케 맛나냐??


갈비에 마구 마구 싸먹음!!
완전 최고 최고!!


마구 마구 먹고..또 맛난 요것두ㅎㅎ~
각자 한그릇씩 다 떠주시고~

국물도 끝내주고
생합도, 바지락도, 낙지도
이리 부드러울수가~~


남편은 맛있다고 두 그릇 뚝딱!!
둘째형부도 두 그릇 뚝딱!!
전 갈비가 넘 맛있어서 계속ㅋㅋ~~


입호강, 눈호강하고 왔네요!!
마음엔 가족간에 돈독한 정을 쌓고~
감사가득 담아 컴백홈!!




돌아보니 또 이렇게 흐뭇한 추억 하나
마음에 새깁니다.
우리 사는동안 소중한 추억으로,
행복한 추억으로 소환할수 있게
늘 늘 기쁨속에 감사하며 살아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