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관엽식물-돌아이비랑 황금 사철나무

힘내새우~~♡ 2021. 6. 4. 20:44


제 집에 새로운 식물이 들어왔어요~~
이름하여 돌아이비 들어보셨나요?
전 스타아이비랑 뭐 이런저런 아이비는
들어봤는데..
돌아이비는 금시초문? 뭐 돌아이라고??

근데 이 아인 정말 특이한게
잎이 하트모양이구욤!!
노오란 꽃을 피워요!!~~
꼭 개나리같이 예뻐서
자꾸 자꾸 보게되요!!


아이비는 원래 뾰족한것만 생각했는데..
요렇게 잎이 둥그스룸해요~
신기하죠?
글구 저 노오란 꽃이 넘 이뻐욤!!


포트가 2개들어있는데
한개당 2천원씩 당근에서 샀어용!!ㅋ
엄청 싸죠?

그럼 한번 꺼내볼께요~~


포트가 일반 화원에서 파는 작은게 아니고
굉장히 견고한 화분같아요!!
식당 아주머니께서 키워서 분양하시더라구요.
얘 말구도 큰것은 4천원인가?했는데..
전 그냥 2천원짜리 두개!!


이건 위에서 찍은거예요~^^
숱도 풍성하죠?!!
거실에 놨는데 지나갈때마다
눈길을 주게되네요~~♡


다시 바구니에 들어간 모습 예쁘죠?ㅋ
여쭤보니 키우기도 엄청 쉽다고~~
물꽂이도 잘되고 줄기번식도 잘한네요!!
사실 제가 곰손이라 제가 키움
78억 모든 인류가 키울수 있다는거~~ㅋ
이 아인 2021년 5월 27일에 제집에
들어왔는데 이제서야!!



이번엔 2021년 6월 2일에 입양한
황금사철나무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아인 정원 박람회서 오만넌주고 픽!!


지인분의 초대로 6월 2일에
꽃심,정원박람회에 다녀왔어요~
넘 넘 이쁘죠? 그날 넘 더워서 죽는줄!!ㅋㅋ


이쁜 아나운서님이랑 시장님이랑
카수분들도 오시고, 카메라 스태프들도~~
왠지 방송탈까 겁났네요ㅋㅋ
진짜 예쁜것 많았는데 넘 더워서 패쓰패쓰!!

그러다가 요아이를 만났지요~
예쁜 식물이 엄청 많고 볼거리도 많았는데
병원 예약도 있구해서 바삐 오느라
사진이 별루 없어요ㅡ.ㅡ


화분도 특이하고 샛노란 잎이 신기해서
서둘러 사왔어요!!
원래 판매는 안되는데 특별히 지인덕에
오만원에 픽해서 집으로 들였답니다.


통풍 잘되는곳에 물은 열흘에 한번정도
흠뻑!!!! 나무대가 튼튼한걸루~


언뜻보면 꽃같지 않나요??
보는데 왜케 마음이 흡족하던지!!!
원래 오만넌씩이나 주면서 식물사지않는
타입인데 이날은 왠지 하나 사고싶었어요~
걍 기분에...ㅋ


황금사철나무덕에 집이 더 환해졌어요!!
노랑 노랑한게 늘 봄일것같은..
황금사철나무는 햇빛을 보면
더많이 노랗게 변한대요!!!
넘 이쁘죠??ㅋ~



어때요?
분위기 괜찮아 보이나요?
요즘 식물이 하나씩 늘어서 손이 좀 가긴한데
그래도 연두색 새싹을 낼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천복받은 우리집에 왔으니
너희들도 새노래도 듣고..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 많이들어
무럭 무럭 자라려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