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감동 선물]전주 기지제 사진과 뿌링클 배달이요~~♡

힘내새우~~♡ 2021. 6. 16. 23:23

오늘 오후에 잠시 운동하는데..
띵동 문자가 왔어요!!
몸이 쬐끔 안좋아서 며칠 호강을
좀 했는데
무슨 말을 들은건지 힘내라고~~
전주 기지제 산보하다
생각나서 찍었다며...




그대는 도대체 어느 별에서 왔기에
맘이 이리 이쁘오~~ㅋㅋ
생각하면서 흐뭇 흐뭇👭💕

멋진 전주 기지제 함 보실래요?

"기지제 현재 풍경이에요~^^
멋지죠?
아팠다고 들어서
위로의 마음을 대신하여 보내요~♡"

라며 이렇게 문자가 왔어요.


하늘과 건물과 다리가...
너무 멋지죠??
진짜 예뻐서 힐링되네요~했더니


"연꽃이 풍성하게 덮었어요~^^"

라며 또 왔어요~~

그러더니 마지막 사진으로


"구름이 너무 역동적이예요~"
라고 왔더라구요!!

진짜 전주 기지제 멋진줄은 알았지만
이리 멋질줄이야~~ㅋㅋ

이쁜 식구덕에 기운이 펄펄!!
아니 이미 다 나았거든요~~^^
오히려 죄송스러운 맘이!!


근데 얼마안되서 다른 식구에게 카톡으로~
치킨먹구 힘내라구~
사랑한다구~~
요렇게 감동카드와 함께 쿠폰선물을...

도대체 이 빚을 어찌 갚으라궁..
그냥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감당할수
없는 사랑을 받고있는뎅..

치킨 안좋아하는데요?..하니
뭐 좋아하냐며? 무만이라도 먹으라며...ㅋㅋ


그냥 감사만 나오네요~~
이런 넘치는 사랑 받아도 되나!!!생각도 들고~
사랑의 빚 많이 졌으니 저두
꼭 배로 사랑의 빚 갚겠습니당!!!
늘 사랑해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오늘 왠지 더많이 많이 식구들에게
잘해야겠단 생각 더많이 드는 날이네요!!
이쁜 내사랑들 끝까지 함께...^^
그리고 받은 그 사랑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