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선물-설레는 오늘 설레는 당신께 드리는 어머니 사랑

힘내새우~~♡ 2021. 6. 28. 21:54

요즘 날이 덥쥬???
요건 저저번준가
당회에서 준비한 선물이예욤!!♡
이제서야 포스팅을!!!ㅋㅋ~

어떡하면 식구들에게
어머니 사랑을 전해줄까?를
늘 연구하시는 천사님들!!!



시온 청소하러갔다 가는 길에
하나씩 안겨주는 천사님들!!
당신들은 필시 하늘에서 온 천사들이 확실함!!
그러지않고는 이렇게 사랑스러울수 없다냥...

뭘까? 엄청 궁금하쥬!!!



설레는 오늘
설레는
당신 ♡♡

어쩜 어쩜!!
뭐예요? 물으니
가실때 하나씩 가져가라고..


이렇게 넘치는 사랑 받을 자격이ㅋㅋ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넘 기분좋아요~
맛나는 샌드위치랑 음료!!
음료도 얼매나 사랑스러운지~~


음료는 뭐게요?? 뭘까요?
알아맞춰 보세욤!!!ㅋㅋ
사랑 듬뿍!!


저보단 손이 이쁜분께 부탁!!ㅋㅋ
알알이 젤리도 들어있어요~
이런 쎈스있는 천사들 같으니라구~~♡


보이나요? 하트 스트로우!!!
이것만 보더라도 감동 백배!!
1층으로 배달해주신다고 트레이로
땀 흘리며 밀고 가시는 당*장님보니
또 감동!!!ㅋㅇㅋ


피차 사랑의 빚외에는 지지 말라했는데..
빚 많이져서 갚아야는데!!
뭘로 갚을지는 생각해놨는데..
어서 빚갚는 날 옴 좋겠어욤!!

아...맞다...음료는 오미자예요!!
젤리슝슝 들어있는 시원한 오미자!!
먹고 힘내서 더 열심히~~~살자!!

오늘도 많이 더웠는데
가슴속 어머니 사랑 추억해서 꺼내니
더위야 물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