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선물-남편이 받아온 행운목

힘내새우~~♡ 2021. 7. 7. 23:13

방금 퇴근한 남편손에
이게 들려있어요~~^^
우웅~~뭐야?애교섞인 목소리로~
내 선물인줄 알고 흥흥 콧소리로~
ㅋㅋ 먼저 감동부터 받고..

그랬더니 남편 왈: 친구가 선물해줬다고..
뭐? 친구? **씨가? 그랬더니 ㅇㅇ
둘이 사귀나? 절친이라 틀리네!!라며
부러워 함!!

그럼 이쁜 행운목 구경시켜 줄께욤!!


넘 이쁘죠??
문구도 넘 예뻐요~~^^


어린왕자에 나왔던...아마도...

만일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나는 3시부터 행복해 질거야.

맞아 맞아...나도 그럴것 같아!!


리본도 달려있어욤!!!
귀엽다...사랑스럽다...
꺼내봅니다!!


진주랑 무당이 두마리~~
예쁘당...저두 같이 힐링!!


감사합니다♡

저두 감사합니다!!!
예쁜 행운목 집에 둘수 있어서...


암튼 새식구 들어오니
집이 화사하네요~~


친구야!
힘내라
항상 응원할께


오늘 그대가 꽃입니다.

와우~~넘 멋지네요!!
남편 선물인데 왠지 내가 주인공인듯
ㅋㅋ~~감정 몰입!!

오늘 사실 쬐끔 피곤했는데
행운목보니 기운이 펄펄!!~~
행복하게 마무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