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태안 의항리로 휴가떠난 용사장~~♡

힘내새우~~♡ 2021. 8. 10. 18:38

안녕하세요~~소중한분들!!
요즘 뜸했네요..ㅋㅋ
휴가철이라 집에 손님이 좀!!!
ㅋㄹㄴ 시대라 많이는 못모이지만
그래도 한사람. 한사람 머물다 가니
여유가 말이죠~~ㅋㅋ



오늘은 제 휴가말구 오빠랑 사장이랑 휴가간 소식!!!
태안 의항리?로 오빠랑 휴가를 떠났대요~
너무 한적해서 좋다고 저보고도 오라했지만
걍 참았어요ㅋㅋ~
그래도 가고싶은 마음은 굴뚝!!



이 한적한 곳에 둘만?
우와 부럽부럽!!!
넘 멋지네요~~가슴이 타악~~


물을 무서워하는 사장이라
주춤하는 뒷모습 넘 귀여워요!!
하늘도 넘 멋지네요~~


한폭의 그림같네요~
바다도 예쁘고, 하늘도 이쁘고..
모든게 좋다..
사람도 하나도 없어서 여유롭고~~


사장이와 오빠세상~~
오늘은 둘이 주인공!!!!ㅋㅋ
나무 그늘아래서 쉼도얻고~
보이니 푸른 바다가~~~


바닷가에 왔으니 모래찜질은 필수~
웃고있는 사장이 보이쥬??
사장이는 물보다 모래가 좋아욤!!!ㅋㅋ


저녁노을도 넘 멋지죠?
무지개도 예쁘게...눈이 호강!!
저녁 먹을땐 잠시 사장이는 격리!!


외로웠는지 물고기 슬리퍼 아저씨 픽업했네!!요!!
쥔장은 삼겹살을 숯불에도 구워먹구
그릴?에도 구워먹구..
바다도 예쁘긴한데
오늘은 고기가 더 당기는 이유는..
배고파서겠쥬???

사랑하는 이웃님들 휴가들 다녀오셨나요?
혹 못가셨담 사장이랑 한바퀴!! 쫘악~~
이상으로 태안 의항리소식 마칩니당!!ㅋㅋ

저 물고기 슬리퍼갖고 싶어
물으니 가격이 상당...혹 제맘과 같다면
구경이라도~~ㅋㅋ
발만보면 그 부분 삭제해야하나
넘 웃겨서 원본 그대로~~
물고기 슬리퍼도 구워 먹어야할듯...
그것땜에 한바탕 웃었네요ㅋ~


샌들/슬리퍼 24,000원
- http://naver.me/x7v48fBy

샌들/슬리퍼 ₩26,200

물고기 잉어 붕어 슬리퍼 빅사이즈 여름 슈즈 스포츠

item.gmarket.co.kr

네이버 쇼핑
- http://naver.me/Gcj14D2d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

msearch.shopp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