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이름이 뭐였더라...벤자민?뱅갈고무나무?

힘내새우~~♡ 2021. 7. 23. 21:57


오늘 시온청소가 있었어요!!
안식일 예비일이라~~
키 큰 나무들이 쑥쑥 자라서
가지치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이것 갖다 물에 담아놓음
뿌리를 내린다고 챙겨줬어욤!!!

이름은 잘 기억이 가물가물~~
하나는 벤자민 글구 하나는...ㅡ.ㅡ
맞다 맞아!! 뱅갈(벵×)고무나무?


식탁위에 물 담아서 넣어놨더니
넘 예뻐욤~연두빛 넘 넘 이뽀욤!!ㅋㅋ


어떤가요? 두개 가져다가 나름 꾸며봄!!
정말 뿌리를 내릴지는 아마도~ㅋㅋ


부디 잘 살면 좋겠어욤!!
실력은 사실 없어서 죽을수도 있으나
최선은 다해보는걸루!!!

초록색, 연두색 나뭇잎을 보니
기분까지 업업!!!
행복한 금욜되시구요~~♡
남은시간도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