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영혼을 위한 준비 침례와 유월절로 허락받자[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힘내새우~~♡ 2022. 7. 23. 23:33

사람은 흙과 생기로 지음받았다.


여기서 흙은 우리 '육체'를 의미하며 생기는 하나님께서 불어 넣으신 '영혼'을 의미한다. 산사람은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체로 50년도 살고 70년도 살며 나름의 인생을 살아간다.

그러다 사람이 죽게되면 이 둘은 분리되어 원래 있던곳으로 돌아간다.


흙으로 만든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 소멸된다. 하지만 영혼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는가? 바로 하늘이다. 그러므로 육체는 썩어 소멸되든지 불에 살라지든지 혹은 동식물에 섭취되어 사라져 버린다. 하지만 영혼은 그렇지 않다. 원래 왔던 하늘의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하나님께 돌아간 영혼은 과연 어떻게 될까?


요한이 계시통해 본 서 있는 죽은자들은 누구일까? 죽은 사람이 서 있을수 있는가? 고로 하나님 심판대앞에 서 있는 죽은자들은 육체가 아닌 영혼이 서 있는것이다. 그런데 왜 서있는 것일까?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받기 위함이다.


행위대로 심판을 받는데 조건이 있다.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 즉 지옥에 던지운다.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하면 불못? 그렇다면 반대로 생명책에 기록되면 천국에 들어간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생명책이라 했기에 생명을 가지면 생명책에 기록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생명을 가질 수 있을까?


그렇다. 인자의 살과 인자의 피를 먹고 마시면 생명을 가진 존재가 된다. 설마? 이 세상에 살아가는 사람 생명없이 살아가는 사람있는가? 없다. 하지만 그건 사람의 관점에서 산 사람이지 하나님 관점에서는 아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은 자는 생명이 없는 존재로 간주하는 하나님이시다.

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8장 21-22절

죽은 부친을 장사하게 돕는 죽은 자들이 등장한다. 장사하는 사람이라면 산 사람일텐데 예수님은 왜 죽은 자들이라고 표현했을까? 육신은 살아있다 해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았기에 생명이 없는 죽은 자들이라 표현한 예수님이시다.

이처럼 성경은 육신은 살아 있어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은 자는 다 죽은 자들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생명을 가지기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 새 생명을 허락받는 '침례'를 받으면 된다.


침례를 받음으로 우리는 새생명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이제는 죽은 자가 아닌 생명을 가진 자가 된다. 그래서 성경은 침례를 구원의 표라 일컫는다. 구원의 표라 함은 구원받을 수 있게 티켓팅을 했다는 소리다.

그러므로 침례란 예식을 통해 새생명을 가져 구원이라는 큰 축복을 받게 되는것이다.


그동안 생명없이 살다 생명을 받은 자가 되어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해 찾아간다. 그리고 하나님의 가르침을 하나 하나 가르침받고 지키면 구원을 허락받게 된다.

또한 성경은 침례와 동일한 축복을 유월절안에 담아 두셨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 생명얻는 예식이 유월절이기 때문이다.


유월절에 먹는 떡은 내 몸 즉 살이다 증거한다.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는 내 피 즉 예수님의 피다. 고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 생명얻기 위해서는 유월절에 참여하면 된다.

결국 침례를 통해 새생명으로 태어나는 의식속에 유월절이 포함되어 있는것이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유월절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침례를 받아야하고 그 다음은 하나님의 뜻을 가르침받고 지키고자 하는 마음이 있을때 지키면 되는 것이다.


사람의 인생은 언제 하나님 심판대 앞에 설지 알 수 없다. 자기 행위대로 받는 심판이기에 적어도 불못에 들어가지 않으려면 생명책에 녹명되는 침례를 받고 유월절 예식에 참여하면 된다.

그렇게 됐을때 구원의 티켓을 받게 된다. 티켓팅했다면 고심해 볼 문제가 하나님의 가르침을 하나 하나 살핀후에 천국행 열차를 탈것인지 말것인지의 결정이다.

그러니 먼저는 무론대소하고 하나님 심판대앞에 서기전에 죽은 자가 아닌 생명있는 자가 되어 생명책에 녹명되자.

불못 그곳은 무슨 일이 있어도 가지 말라하신 하나님의 간절하신 당부(막9:45-49) 잊지 말고 영혼을 위한 준비 침례와 유월절로 허락받자.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침례와 유월절만큼 확실한 진리는 세상 어디에도 없다.

https://www.youtube.com/watch?v=dO-JQZDb3Uo

https://www.youtube.com/watch?v=8eMfODJb7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