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생명수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힘내새우~~♡ 2022. 11. 2. 21:35


물 없이 살수있는 생명체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물은 곧 생명과 직결된다.

우리 영혼도 마찬가지다.
생명수를 공급받지 못하면 영적 기근에 허덕이다 영혼의 생명을 위협받고 만다.

시대마다 생명수는 누가 주실까?


시대마다 생명수는 하나님의 권한이었다. 즉 구원자이신 하나님만이 주신다.


성부시대 생명수는 누가 주실까?


너 하늘아 이 일을 인하여 놀랄찌어다 심히 떨찌어다 두려워할찌어다 여호와의 말이니라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치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예레미야 2장 13-14절


여호와되신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죄를 책망하시는 장면이다. 그리고 스스로를 생수의 근원이라 말씀하셨다. 즉 성부시대에는 하나님이신 여호와가 생명수의 근원이었다.


성자시대 생명수는 누가 주실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장 13-14절



성자시대에는 성자하나님이신 예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 성경 어디에도 생명수는 오직 그 시대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권한이었다.


성령시대 생명수는 누가 주실까?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누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아버지하나님이다. 아버지하나님의 신부라면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다. 고로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다. 도표로 다시한번 확인해 보자.


시대마다 생명수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셨다. 고로 이 시대 생명수를 허락받기 위해서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 한다.

아버지하나님 한 분으로만 허락받는 생명수가 아닌만큼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의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구원을 , 영생을 간구하길 바란다. 생명수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중요하고 또 중요한 이유가 이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F4tWrkdtc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