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익산 고스락 유기농 자연발효 천연장 현장속으로

힘내새우~~♡ 2022. 11. 22. 17:31


언니랑 오늘 익산 고스락 다녀왔어요~
천 첨들어보고 첨 가보는데
천연장 만드는 곳이래요!!


이미지 출처: 다음

어머니 마음으로 자연맛을
담아 천연으로 만든다니 오올~~
우리 스퇄!!!

☆인사말 | 고스락☆

인사말 | 고스락

유기농 자연발효 전통장 자연이 허락하는 만큼 지혜가 담긴 맛과 향을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듭니다.

xn--299a84ry2i.com


고스락 입구 따라와요~
조금 걸어 내려오니
항아리들이 웃고있어요~



식초는 생명수다 정말??
고풍적인 항아리가 무한히도 많네요.
항아리도 매우 이색적이네요~



절구?던가...
오늘은 세자매가 수다떨며
걷는길이라 그냥 편하게 봐주세요..



평일인데도 주변에 사람들이
꽤 있어요~~
야외에서 커피 마시는 사람들
또 삼삼오오 거니는 사람들..



근교에 살면서도 모르는곳이 참 많다
생각드네요~~



전통장 발효 숙성실
이곳은,
고스락 유기농 전통장이
발효, 숙성되어지는 곳입니다.

위생상 출입을 금합니다.


너무 이쁜 고스락 항아리들~


그림같이 이쁘네요~~
날이 오늘 조금 흐려서인지
넘 이뻐요 모든것이~~


항아리에 그림까지 귀.엽.다.
귀욤 귀욤!!!


워터코인이 넘 새롭게 보여요~
어느 곳에 담기느냐에 따라
다른 모습의 아름다움!!



우리집에
항아리있음 그림그리고 싶다.
라는 충동이 들게 넘 이뽀요~~



솟대라고 했던가?
고스락 쥔장은 새를 좋아하나 생각들 정도로
샌지 오린지 조류가 많은듯..



항아리 천지..
석상위에 돌은 왜 올려놓는걸까?
던지라고?
아님 바벨탑 쌓듯이 흩어지지않고
높아지려는 인간의 욕구를 표현?



그냥 감상하는걸루 만족하며~
장독에 그림 그려넣으니 넘 이뻐요!!



정성들여 심혈을 기울여 그린것같진 않은데
참 예뻐요!!!



여기에도 올려놨네요~~ㅋㅋ
돌마저도 오늘은 이쁘게 보여요~~



형형색색 바람개비도 있는데
왜케 예쁜지 동심으로 돌아간듯~



볼거리가 참 많아요~~



I ♡ 고스락 ♡
고스락 사랑스럽다
여기서 언니들하고 사진찍었는데
예쁘게 잘 나왔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니
모두 포토존이예요ㅋㅋ~~



꽃길만 걸어요~
함께..
수국이 활짝 핌 얼마나 멋질까요?



수국이 드라이플라워로 변신!!
그것마저 운치있어요~~



30분 넘게 걸은듯해요~
여기저기 사진찍으면서!!



첨성대
'발효는 과학이다'

선조들의 지혜와 과학
고스락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한쪽에 핑크뮬리도 있어요~
분홍빛이 넘 예뻐요!!



모든것이 다 이쁜 고스락

고스락
은 3만여평의 규모에 4,000여개의
항아리 정원으로 유명하구요~
더킹, 영원한 군주 촬영지로도 알려졌고
30년 역사를 가지고 있다네요~~

입장료: 0원인 대신에

시설 유지관리차 1인 1음료 구매를 권장한대요..
주변에 이화동산 한정식도 있구요
카페도 있어요~~


이상으로
고스락 포스트를 마칩니다~
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