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충남 공주 유구 색동 수국정원이 이리 예쁜가요~~

힘내새우~~♡ 2023. 6. 23. 23:17


언니가 다녀왔다는 유구 색동 수국정원.
여행 좋아하는 언니는
어디든 구경가는걸 즐겨요~~
저완 다르게ㅎㅎ..

이번에는 공주에 있는 수국정원 다녀왔대요~
이름도 길다~~
공주 유구 색동 수국정원.


제가 다녀온 곳이 아니다보니
세세히 설명할수없지만
보내준 사진만으로도 얼마나 이쁜지~


곧 6월엔가?
7월에 축제가 시작된다 했던가?
이건 한 70%정도 피었을 무렵에!!
그래도 넘나 이쁘네요~


같이 걸으며 함께하면
얼마나 좋았겠냐만은~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힐링타임!!


징검다리도 있고,
수국이 원래 이쁜줄은 알았지만
이리도 이쁘다니!!
각기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요~^^


어쩜!! 넘 넘 이뽀요~
한다발 소복히 넘 이쁘죠??


이렇게 이쁜길을 언니만?
갑자기 질투가ㅎㅎ


핑크랑 화이트수국이랑
넘 탐스럽게 이쁘네요~♡



수국 꽃말의 뜻은~~
알아서 읽어주심 감사할께용ㅎ~


담엔 직접 언니 따라가는걸루~
어때요?
힐링좀 되셨나요?
언니덕분에 전 눈이 호강했네요.

70% 피었을때니 아마 지금은
만개했겠어요~
소중한 티친님들께서
공주 유국색동 수국공원보시고
잠시라도  행복하셨길..♡
🌳🌳👭🌳🌳

[여름] 유구색동수국정원꽃 축제 > 축제 > 축제/체험/역사 >


https://naver.me/FuWObgeo

[여름] 유구색동수국정원꽃 축제 > 축제 > 축제/체험/역사 >

[여름] 유구색동수국정원꽃 축제 축제 축제/체험/역사공주 문화관광

lin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