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사랑하는 남편위한 간소한 생일상🎂

힘내새우~~♡ 2023. 5. 26. 19:01

오늘은 저의 소중한 남편의 생일.
오래 같이 걸어온듯 하지만
또 어느땐 한없이 짧은듯도 하고.
항상 곁에서 날 응원해주고
물심양면 도와주는 멋진 사람위해
아침부터 분주하네요~~^^

요즘 오순절 기도주간인지라
쬐끔 더 피곤하지만
겉사람은 후패해도
속은 날로 새롭도다!!! ㅎㅎ




그냥 할수있는 만큼만 준비했어요.
살림이 새댁수준이예요ㅎㅎ~~

언양불고기는 어제 마트에서..
밀전병은 어제 이쁜 동생이 줘서~
호박전에 취나물에
미역국만 끓였답니당~~😁




비주얼 좀 괜찮은가요?
언양불고기는 원래는 연탄인데ㅡ.ㅡ
집스퇄로 똬악~~




별것도 없는데 남편은 새벽잠 안자고
준비해준것에 고마웠는지..ㅎ
5마넌을 주고 출근하네요~^^
쎈스쟁이!!





세가족 모여서 아침식사 후
케잌도 커팅해서 같이 먹구
선물 증정🎁!!




아드리는 5마넌 상당 넥타이.
전 5마넌 상당 셔츠.
그리고 손편지!!


많이 부족한데도 감사로 기쁘게
받아주는 남편에게 참 고맙네요.
가까이서 늘 함께해주는
소중한 남편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며
생일 축하해요 내 사랑🎊

오늘 힘내새우의 하루는
이렇게 시작했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