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 아빠, 엄마, 아이 이야기-

[일상] 아빠 힘내세요~우리가 있잖아요.

힘내새우~~♡ 2023. 8. 23. 22:54

사랑하는 아드리랑
수고하고 애쓰는 남편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ㅎㅎ

이벤트까지는 아니지만
그냥 바쁜 일상속 미소라도 지으라고~

오늘 새벽에 일찍 출근할거란 말에
어제 저녁에 요거트를 준비했어요~
마트에서 산 플레인 요거트에
복숭아잼과 호두랑 아몬드랑
사각사각 복숭아를 잘게 썰어
내장고에 넣어 두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손편지를
저와 아드리가 함께..ㅎㅎ
중3 사춘긴지 아닌지 감이 안오는데
일단 자기전에 수고하는 아빨위해
몇자 적어보라하니 이렇게..


언제나 수고하는 아빠!
일 적당히 하시고 건강하세요
스트레스 많이 받지만
아빠덕에 많이 풀어지는것 같아요
내일도 화이팅~♡


이런 편지받음 감동이겠죠?ㅎㅎ
그리고 하나 더~
계란도 삶아서 이렇게~~



못 그리는 그림이지만
사랑해 스말^^



자고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이렇게 화답이 왔네요~~ㅎㅎ




글씨 안써진 계란 두개 가져가고

나두 사랑해 ㅋㅋㅋ


별건 아니지만 작은 정성에
남편은 적잖이 감동을 받았는지
낮에 전화해보니 하이톤에 연신 싱글벙글


누군가를 미소짓게 한다는것
참 기쁜일인것 같아요~
특히나 소중한 가족이라면 더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