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 아빠, 엄마, 아이 이야기-

[야간산보] 행복한 동행 ♡ 사랑해

힘내새우~~♡ 2020. 4. 2. 09:58

어제도 그제도 일이 줄었다며
일찍 들어오는 사람!!
좀더 신경써서 챙겨줘야 할
부분이 있으나 그래도 좋은점이 더많음ㅋ~

🐥군은 숙제하면서 중간중간
휴식차 즐겜 하더니
그것도 부족한지 곁에 엎드려서
렙업이 어쩌네 저쩌네...
사실 게임얘긴 별루 안듣고 싶지만
(사실 들어도 잘 모름)
소통관련 차원이기에 ㅇㅇ 그래...로
일관하기도 하고
가끔은 엄마가 영혼없이 듣는다!!고
일침을 가하기도 하기에
그래. 그렇구나...신나겠네!!라는
반응은 필수!!

그러더니 한다는 말이
오늘 1시간정도만 하면 원하는 렙업을
할수 있을것 같다나 어쨌다나...ㅠ
평소에 자유롭게 말할수 있도록
원한다면 자신의 생각을 솔직히 표현하는
사람이 더 멋진사람?이라고
그리고 숨어서 은밀히 하는것은
멋진사람보단 좀 부끄러운 사람이라는
인식을 심어논터라...조금 생각하고
OK했어요.
그랬더니 뽀뽀하며(평소에 잘 하지않던)
만면에 미소가 번집니다.

그래서 🐥군과 남편과 맛저하고
맘껏 한시간 하라고 남편과 저는 나갑니다.
여보~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허리둘레살 엄청 찐거같애!!!
콧바람 쐬러 나갔다 오자^^
요즘 더 부쩍 귀여워진 남편은
뭐든 좋아 좋아!! 합니다.

🐥군에게 살짝 윙크 후 나갑니다.
저녁 9시반!! 쓰레기도 버리고
내 마음에 묵은 체증도 버리고...ㅋ
야간 산보는 첨이라 와아~~
탄성을 지르며 여기저기 찰칵 찰칵!!


벗꽃이 거의 다 핀것 같아요.
남편은 여기저기 사진 찍는날 두고
먼저 가네요!!ㅋㅋ~


오늘따라 뒷태도 귀여운듯...ㅋ
이건 제 갠적인 생각이니 용서하소서!!ㅋ

징검다리도 있네요..
저 멀리서 아이들 웃음소리가 들려요...
깔깔깔 웃으며 소리 지르는..
아무래도 학원 땡땡이 치고 노는듯 한데
그 모습마저 사랑스럽네요!!

이 쯤에서 빼놓을수 없는 러브스토리
그림자 놀이!!

둘이여서 더 행복한 동행
🐥군과 함께였다면 더 금상첨화였을것을~
이런 저런 얘기나누며 🐥군 얘기도
내 마음속 얘기도 남편의 마음 얘기도
꺼내봅니다. ㅋ

낮에는 마주할 수 없는
이렇게 아름다운 세상이 주변에 있었다니
벚꽃이 만개해서 넘 예쁘네요..
천변을 둘러 둘러 한시간정도 산보하다
집에 들어갑니다.

내 사람은 이 벚꽃이 가장 예쁘다며
찍으라더니 혼자 가네요...ㅋ
가면서 다짐합니다.
내일도 나와야지..내 사랑 🐥군 대동하고...
들어가는길에 열겜하며 집중했을
🐥군 생각에 좋아하는 초코우유랑 흰우유를
집어듭니다.

우리의 사랑은...💕
이렇듯 익어갑니다.
날마다 날마다 더해갑니다.
[야간산보]덕에 행복한 동행으로
사랑을 더하는 시간이었네요!!
낮에 외출이 좀 어려움이 있으면
밤에 소중한 사람들과 잠시 [야간산보]
행복한 동행 어떨까요?

소중한 이웃님들
어려움이 있는 오늘이긴 하지만
생활속 소확행 어떨까요??
행복은,
사랑은,
만들어가는대로
노력하는대로
이루어지는 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