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주 삼천동-3CHEON VILLAGE 카페 삼천 넘 이뽀요~

힘내새우~~♡ 2023. 8. 28. 21:56

오늘
이쁜 천사님 만나 들른곳~


♣ 3CHEON VILLAGE

 


넘 이쁜거 있죠?ㅎㅎ


 


들어가는 입구~^^
저녁이라 더 이쁨!!




Peach  alway
이건 무슨 캐릭터인지?

피치피도 있고 피치 래빗도 있고..
세상 물정 잘 몰라서ㅎㅎ
귀엽당!!




공간이 넘 이쁘죠?
특별히 뷰좋은 곳을 찾고 있어요~




후론트앞에 베이커리 바~~
저 안에 각종 먹거리가 있답니다.
하지만 손님이 많아 그냥 사진만~




뷰 어때요?
카페 중앙에 이런 이쁜 분수대가!!
앞쪽으론 브런치카페도 있는데
낼 오픈한다고 했던것 같아요~^^




소금빵 그리고 핫아메.
스트로우는 뭐지?ㅎㅎ




소금빵도 엄청 담백해서 맛있어요.
뷰좋고 사람좋고..
많이 많이 행복해요~^^




마치 풀장같기도 하죠~^^


♣ 3CHEON VILLAGE


저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네요.



들어갈땐 오후였는데
나올땐 저녁이네요~
2층도 있던데~
담엔 2층서 바라본 뷰로
인사드릴께요~

소중한 티친님들
행복한 날들되세요~♡
이상으로 3CHEON VILLAGE
CAFE 소식을 마칩니다.
🌳🌳👭🌳🌳

 

https://blog.naver.com/bomin008/223188043798

 

[전주 삼천빌리지] 삼천동 대형카페 ❤️

안녕하세요 봄봄이에요 🥰 오늘은 삼천동 대형카페인 전주 삼천빌리지를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카페 규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