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완주 고산- [ 회상 ] 카페 이국적 분위기 물씬!

힘내새우~~♡ 2023. 9. 18. 21:59

어제는 가족 모임이 있었어요.
가족이 워낙 많은터라 한번에 만나기
어려움이 많으나 명절전에 번개팅!!
산소에 가족들과 모이기로 하고
오빠의 심부름으로 8천원짜리 국화 3포트 구입






산소에 잠깐 다녀오고
내려와서 바쁜 가족은 가고
쪼끔 여유있는 가족들은 모였는데..
이를 어째 음료는 하나도 안찍었네요.
주변 경관에 매료되어~~




되돌아보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카페 회상-

 


맞아요.
되돌아보면 비로소 보이는것들이 참 많은듯.
생각.. 또 회상..





상호위 지붕도 한컷 찍어 보았어요~~
하늘도 이쁘고 지붕도 이쁘고
마음도 이쁘고...






들어가는 입구쪽에 이리도 이쁜 길이 쫘악~~
파라솔도 있고~
푸른 밭도 있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솔길
카페 회상
넘 예쁘죠?~~

완주 고산은 나의 고향~
어릴적 길은 논만 무성하여
농부의 손길을 참으로 많이 기다렸던 곳인데
이리 멋지게 변했다네요.





고산 미소가라는 유명 정육식당 옆이라
그런지 단체 손님도 많고~
저희는 12명 갔는데 금새 자리를 만들어주네요.
음료도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다른 각도에서 찍은 카페 회상
완전 멋지죠?ㅎㅎ






레몬에이드랑 유자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랑
오레오...?~..등등등 아주 많이 주문했는데요.
담엔 음료도 꼭 올려볼께요~ㅎㅎ






이번엔 내부도 몇컷 찍었어요.
손님이 많아 지둘리고 지둘리다
천정도 찍어보았어요~~






등도 예쁘고 알반지 직원인지 모르겠는데
참 진절하네요~^^






해바라기 액자도 있구요~~
입구쪽 이제 살짝 꽃망울을 자랑하는
귀요미도 있네요!!






야리 야리 넘 이쁘네요.
갸날픈 꽃망울이 넘 멋져요!
창조주의 권능을 실감합니다.






여기는 어딘감?
찍어놓고도 첨 간곳이라 감이 잘~~ㅎㅎ
넓은 마음으로 이해바랍니당~






소중한 분들과 함께 이 길 손잡고 걷고싶어요.
담소나누며 말이죠~^^




이상으로 카페 회상에 관한 포스트를 마칩니다.
혹시 완주 고산갈일 있음
꼭 들려보세요~~
음료값이 싸진 않지만 뷰보며 담소나누기엔
아깝지 않은듯요~~


소중한 티친님들.
사랑하는 가족들과 잠시 쉬어가는 타임
만들어봐요.
오랜만에 참많이 행복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