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만성동 -삼락로컬푸드 숲카페로 모여라~

힘내새우~~♡ 2023. 9. 6. 21:29

소중한 분들과 함께한 자리!!
그래서일까? 참 많이 행복해요!!


오늘은 시온밥 말고 외식후에
차마시러 들렀어요~~
넷이서~~

자몽에이드2잔이랑 레몬에이드랑
봉동생강차요!!




자몽에이드가 가장 맛있어보여요~ㅎ
오늘은 저의 최애 음료인 핫아메는 패스하고!!
자몽에이드로 주문했어욤!!




생강은 뭐니뭐니해도 봉동것이
최고라며 봉동생강차 시키고
또 한분은 비타민보충위해 레몬에이드
그리고 우리 둘이는 그냥 생각없이
자몽에이드로ㅎㅎ~




가까이서도 한컷!!
저기 자몽 수북한거 보이시죠?ㅎㅎ~




그게 그거같지만 각도 조금 다르게.
사진좀 그만 찍고 먹자고 핀잔을~^^




생강차가 너무 맛이 밍밍하다고
말잘하는 저에게(얼굴이 철판이라고)
가서 얘기해서 찐하게 타오라고
행님이 주문하셔서
쌩 다녀왔네요ㅎㅎ~~




일단 각자 한컷씩 찍구
자몽에이드 최고 맛남!!
탁월한 초이스!!




금새 쭈욱 드링킹!! ㅎㅎ
맛있게 마시고 엄청 즐건 폭풍수다후
담에 만나자며 빠잉!!



줌마들의 대화는 언제나 즐거워요.
배우는것도, 나누는것도
많아서 참 좋아요!!

날이 많이 더운데
잠시 여유를 가지고 티친님들도
스트레스 날리는 폭풍수다 쫘악~~~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