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평화동 [구미당]서 먹는 감자탕 솔직후기

힘내새우~~♡ 2023. 10. 25. 20:28

안녕하세요~~티친님들!
반가워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천사부부랑
저녁만찬을 가졌네요~

이름하여

🥘 구미당




남편이랑 삼천빌리지
커피마시러 갔다가
우연히 만나서 더블데이트ㅎㅎ

남편은 헤어지는게 넘 아쉬웠는지
굳이 저녁까지 먹자며
인근에 있는 식당 요기로 왔네요.
전 첨 와보는데..



분위기 아주 괜찮음.
강된장 우렁쌈밥이 별미인듯~~




들어가는 입구가 이쁘죠?ㅎㅎ

🥘 구미당

OPEN: AM9:00
CLOSE: PM9:00





그림만봐도 굴비 맛보고 싶네요.
마른 보리굴비 선물세트 판매!!

야심한 시각이라 손님이 두테이블뿐.




날이 좀 차가워서 전골로 주문했어요~
감자탕 3~4인분 32000원.
공기는 별도!!



🥘 구미당

내부도 좀 찍어봤어요~
아주 깔끔하죠?ㅎㅎ



🥘 구미당 별미는

9500원짜리 떡갈비랑,
강된장 쌈밥이랑,
보리굴비정식인가봐요.

담번에 꼭 맛보러 와야겠어요~^^




화장실과 계산대!!
맛있는 과자도 팔아요ㅎㅎ~
이정도로 내부구경 하시구요.


드뎌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정갈한 밑반찬이 이렇게.
맛보니 모두 깔끔해요~^^




들깨숑숑 감자탕!!

이미 끓여온거라 버너위에서 잠깐
끓이는데 두 남정네가
넘 맛있다며~~ㅎㅎ




순삭하고 깨끗히 국물까지 싹 비운뒤
배빵빵하져서 집으로 컴백!!했네욤~~
모두들 다 맛있었다며 호들갑을~
담번에 꼭가서 강된장쌈밥 먹어볼래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