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하나님의교회- 창세기 1장부터 증거된 어머니하나님

힘내새우~~♡ 2023. 11. 7. 23:16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도 믿고 어머니하나님도 믿는 교회이다.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동안 아버지하나님만 계심을 학습하다보니 어머니하나님은 안계신것처럼 생각하기 쉬우나 그것은 고정관념이나 편견일뿐 성경은 분명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한다.

창세기 1장부터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말씀하는 장면이다. 하나님이 가라사대(말씀하시기를)~ 우리, 우리, 우리라는 표현을 3번이나 사용하는 창조주 하나님이다. 하나님이 한 분이라면 반드시 나라는 표현을 쓰셔야 하는데 우리라고 말씀하셨다. 우리라는 표현은 둘 이상을 지칭할때 표현하는 말이다. 왜 단수인 '나'가 아니라 '우리'라는 복수로 표현하셨을까?

'나'와 '우리'를 분간 못하시는 하나님이 아니시기에  그에 대한 확실한 답을 27절에서 살피자.

 



 

[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누구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했다고 하셨는가?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이라고 말씀하셨다. '형상'의 사전적 의미는 '사물의 생긴 모양이나 상태' 즉 눈에 보이는 형태를 의미한다. 쉽게 얘기하자면 하나님을 모델로 사람을 만들었는데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만들어졌다는 의미다.


만들어진 복사본에 남자와 여자가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안에도 분명  남자 형상도 있고, 여자 형상도 있다는 뜻이다.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는 흔히 아버지하나님이라 부른다. 그렇다면 여자 형상은 
뭐라 불러야 할까?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다.

이처럼 성경은 하나님을 모델로 창조된 사람을 통해 남자 형상의 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한다.
고로 우리는 아버지하나님만 알고 부를 것이 아니라 성경이 증거하는 또 한분의 구원자인 여자 형상을 지니신 어머니하나님도 알고 영접해야 한다.

그러니 신앙인이라면 창세기 1장부터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성경통해 진지하게 살펴야 한다. 왜냐하면 이시대 우리의 구원을 하나님만 믿는다고 받는 구원이 아니라 '성경대로' 믿어야 하기 때문이다. 고정관념이나 편견이 아닌 가감없이 '성경대로' 말이다.

 




https://youtu.be/tX_QT6uQhK4?si=IxF6Of_AxDM1vr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