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가장 감동적인 진리는 단연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힘내새우~~♡ 2023. 11. 19. 23:05

하나님의 교회의 시그니처 진리는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면 누구나 느끼고 공감하는 내용이다. 내 마음을 대변이라도 하는듯 똑같은 생각과 마음을 나타낸 채널이 있어 공유해본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궁금하다면 2분만 투자해보자.


가장 감동적인 진리ㅣ어머니 하나님

 


인터뷰 내용을 발췌해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진리 중에서 가장 감동적인 내용은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운 내용 중에 가장 놀랍고 감동적인 것은 어머니하나님이었습니다. 앞서 말했듯 저는 종교적인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성경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하지만 교회에서 가르치는 내용들이 항상 무언가 부족하고 어설프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요한계시록 21장과 22장에 기록된 새 예루살렘에 관한 예언은 정말 중요한 예언처럼 보였는데 어떤 해석이나 설명도 없이 그냥 읽으면서 넘어갔죠. 그 후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새 예루살렘이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성경을 통해 이 내용을 봤을때 정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 매일 교회를 다니면서 아버지 하나님만 믿었는데 성경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새 예루살렘이 신부이자 어린양의 아내, 하늘 어머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창세기 첫 장의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라는 구절에서부터 어머니 하나님이 증거되어 있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습니다. 정말 어머니 하나님이 창세기 첫 장부터 요한계시록 마지막 장까지 증거되어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성경의 첫 장부터 증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성경 전체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성경 전체에 증거된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나서 그동안 제 신앙 생활 속에 흩어져 있던 퍼즐 조각들이 다 맞춰진 것 같았습니다."
 


짧은 인터뷰 내용이지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은 너무나 확실한 진리다. 수천 개의 흩어져 있던 퍼즐 조각이 하나로 조합되어 완성품을 이루듯 어머니 하나님을 대입하면 모든 의문은 풀린다.
 
창세기 첫 장부터 요한계시록 끝장까지 증거되어 있는 어머니 하나님은 최고의 진리이며 신앙인이라면 반드시 영접해야 할 구원자임을 잊지 말자. 
 

https://youtu.be/vEXWvjgS7b8?si=rFybJgOdeimsUmhG

https://youtu.be/1_l6a0lq5qA?si=b9ZcYxerRizF1j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