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설교- 성경대로 되는 일들-총회장 김주철목사

힘내새우~~♡ 2024. 1. 8. 21:41

2024년 신년을 맞이하여 작은 목표를 세웠어요. 기도로 시작해서 말씀상고 열심히 하고 또 복음에 열심내기위해 말씀으로 무장하기로 말입니다. [성경대로 되는 일들]은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의 설교를 요약한 말씀인데 너무 좋아서 간략하게 올려봅니다.


항상 게으르지 않고 넉넉한 믿음의 기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은혜로운 설교를 허락하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성경대로 되는 일들


세상 만사가 성경대로 되어지고 있다. 성경을 읽지 않거나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게 무슨 말인가 할 수 있으나 성경의 예언을 살피면 현재 일어나는 수만가지 일들이 문자로 기록된 성경의 예언이 응하는 시대임을 직감할 수 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자신의 죽음도 부활도 성경대로 이루어졌음을 말씀하셨다.
 


그리스도되신 예수님도 성경대로 죽으시고 성경대로 사흘만에 부활하셨다. 이는 예수님에 관한 예언과 성취만 이루어진것이 아니라 오늘날 뉴스에 연일 대두되는 소식도 성경속 예언의 한 장면이라고 볼 수 있다.
 


민족이 민족을 대적하는, 또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는 전쟁이라든가 기근의 소식, 지진의 소식은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아주 위험한 상황에 직면한게 우리의 현실이다. 그래서 요즘은 경치 좋은곳보다 안전한 곳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한다.
 
또한 이스라엘 나라의 패망이라든지 주권 회복에 대해서도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AD 70년 멸망과 더불어 1900년만에 나라를 회복하여 1948년에 이스라엘이 다시금 주권을 찾을 것에 대한 예언의 성취, 다니엘서의 예언, 요한계시록의 예언도 모두다 성경대로 이루어졌다. 
 
즉 하나님과 관련된 일만 성경에 이루어진것이 아니라 세계 역사라든가, 현재 우리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 또한 문자로 기록된 성경 말씀이 우리 눈앞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멸시하지 말라 경고하신다.
 


또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생활의 염려라든가 전쟁, 폭동, 또 전염병이 창궐할것도 성경은 예언한다. 그리고 이런 모든 일들은 온 세상에 덫과 같이 임할것을 증거하고 있다. 
 

누가복음 21장 9- 11절

난리와 소란의 소문을 들을 때에 두려워 말라 이 일이 먼저 있어야 하되 끝은 곧 되지 아니하니라 또 이르시되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난리는 전쟁을, 소란을 폭동을 그리고 여기저기 수시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지진들, 기근, 온역인 전염병과 같은 징조가 여기저기 속출한다.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할 뜻밖의 재앙을 경고한다.
 


그래서 우리에게 미리 말해주므로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신다(막13:23,요14:29). 예언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뜻밖에, 홀연히 임할 재앙이지만 예언을 믿고 주시하는 우리에게만큼은 마음이 둔해지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하며 항상 기도하며 깨어있으라 권하시는 하나님이시다. 
 

누가복음 21장 34-36절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고 뜻밖에 그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지금은 하나님의 예언에 주목할 때이다. 왜냐하면 문자로 기록된 성경의 예언이 다 이루어져 왔고 앞으로도 이루어질 예언이 우리앞에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떤 예언이 남아 있을까? 
 

히브리서 9장 15절

이를 인하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 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녀들에게 허락하신다. 영원한 기업의 약속이라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천국에서의 영화로움을 뜻한다. 또한 새언약을 지키고 믿음이 둔하여지지 않도록 기도하고 깨어있던 우리들에게 세세토록 왕노릇하는 축복을 허락하신다고 성경은 증거한다.
 


세상은 암울한 소식들이 가득차 웃음을 잃어가고 희망을 잃어가고 있다. 하지만 새 언약을 지키며 성경의 예언을 주목하며 또 마음이 둔하여지지 않도록 기도하기를 힘쓰고 처한 여건에서 전도하기를 힘쓰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겐 미래가 더욱 희망적이다.

 

성경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그러니 아직까지 새 언약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어떻게 해야 천국가는지를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지체없이 하나님의교회로 발걸음하여 성경의 예언을 살피길 권한다. 성경대로 되는 일들을 목도하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분명한 지표가 서게 되니까 말이다.

 
https://youtu.be/mF0Xw3YhEn8?si=_czssn1t5H9w5mjM